이시언 악플 사건에 ‘나혼자 산다’ 이시언 “전현무 덕분에 이겨내” 무슨 사연?

이시언 악플 사건에 ‘나혼자 산다’ 이시언 “전현무 덕분에 이겨내” 무슨 사연?

한국스포츠경제 2019-02-16 10:39:13 신고

과거 '악플' 고충을 토로한 이시언.  지난해 12월 KBS 2TV에서 이시언이 '악플' 고충을 토로했다./ KBS 2TV '연예가중계' 캡처
과거 '악플' 고충을 토로한 이시언. 지난해 12월 KBS 2TV에서 이시언이 '악플' 고충을 토로했다./ KBS 2TV '연예가중계' 캡처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나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시언이 과거에도 ‘악플’ 고충을 토로한 바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이 자리에 보이지 않자 기안84가 "이시언이 욕 먹은 다음날 힘들다고 전화했었다"며 “좋은 일로 한 달 자리 비운다”고 전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앞서 이시언은 지난해 12월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나혼자 산다’ 출연 당시 악성 댓글로 인한 상처를 밝혔다.

당시 그는 "'나 혼자 산다'에 처음 출연했을 때 악플 때문에 상처를 받았었다“며 ”혼자 살아 집이 더러울 수 있는데 '집이 더럽다'는 등 반응이 안 좋았다"라고 털어놨다.

이시언은 "그런데 (전)현무 형이 워낙 악플이 많으니까, 그 앞에서 무슨 말을 못 하겠더라. 덕분에 이겨냈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