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쪽같이 깨끗하게, 자신있게!

감쪽같이 깨끗하게, 자신있게!

맨즈헬스코리아 2019-02-21 08:00:53 신고

남자가 메이크업을 안 하는 것이 아니라, 티 나지 않게 하는 것이 자랑인 시대이다. 28만 구독자를 거느린 남성 메이크업 유튜버 레오제이가 선택한 아이템이면 가능하다.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

“많은 남성이 체계적인 피부 관리를 힘들어하지요.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 한 장이면 귀찮은 피부 관리가 편리해져요. 팩 안에 남은 크림이 많으므로 목이나 보디에 발라주세요.”
유산균 발효물을 함유한 기능성 마스크 제품이다. 2017년 출시 후 홈쇼핑, 오프라인 매장, 브랜드몰 등을 통해 1200만 장 이상 판매된 인기 아이템이다.
문의 first-lab.co.kr

정샘물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

“컬러감 있는 아이브로 펜슬보다 빈 곳만 살짝 채워주듯 바를 수 있는 제품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단정한 눈썹을 만들 수 있어요. 부드럽게 발리고 뽀송하게 마무리됩니다. 유분에도 강한 지속력으로 땀이 많은 남성에게 좋아요.”
눈썹 결을 살리기 위해 파우더 외에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100% 압축 파우더를 사용해 개발한 번드 블랙 컬러의 우드 타입 아이브로 펜슬이다.
문의 jsmbeauty.com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실패율 제로 아이템입니다. 컬러가 다양해 어두운 톤까지 커버할 수 있고 소량으로 잡티나 주근깨, 홍조를 가릴 수 있어요. 단, 많은 양을 얹고 스펀지로만 두드리면 두껍고 건조해지므로 브러시로 얇게 펴 바른 후 스펀지로 정리하세요.”
2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어떤 피부에도 찰떡같은 커버력을 자랑하는 에스티로더의 베스트셀러이다.
문의 esteelauder.co.kr

디올 어딕트 립 타투

“내추럴 코럴 컬러가 남자들의 혈색 없는 입술을 자연스럽게 만들어줍니다. 언제 어느 때 발라도 괜찮은 아이템이지요. 빨개서 부담스럽거나 누디해 떠 보이지도 않지요. 개인적으로 립 제품 중 인생템으로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10시간 동안 유지되는 지속력으로 유명한 립 타투 제품이다. 발림성이 부드럽고 잘 묻어나지 않는다.
문의 dior.com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섀도잉 제품 중 가장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것 같아요. 밝은 톤부터 어두운 피부까지
편하게 할 수 있어요. 많이 바르면 텁텁해 보이니 ‘나만 알아볼 수 있는’ 정도로만 해줘도 충분해요.”
국민 섀도잉이란 별명을 얻을 정도로 인기 있는 제품이다. 얼굴 윤곽, 헤어라인까지 커버 가능하다.
문의 toocoolforschool.com


유튜버 레오제이는?

남성 메이크업 전문 유튜버이자 커버 메이크업으로 유명하다. 남녀 구분 없는 젠더리스 뷰티 채널을 지향하는 크리에이터이다. 실용적인 뷰티 정보를 공유하고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알려준다.

Copyright ⓒ 맨즈헬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