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글로벌 '얼티밋 스쿨' 2월 20일 업데이트 통해 한국 캐릭터 '구미호' 추가

XD 글로벌 '얼티밋 스쿨' 2월 20일 업데이트 통해 한국 캐릭터 '구미호' 추가

게임포커스 2019-02-21 09:04:53 신고



 

X.D. Global이 2월 2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얼티밋 스쿨'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얼티밋 스쿨에 한국 현지화 캐릭터 '구미호'와 신규 이벤트 모드 '웅라톤'이 추가되며, 주말 대작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캐릭터 구미호
 



구미호는 한국의 구미호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한국 현지화 캐릭터로 얼티밋 스쿨에서는 조선 시대 사또 복장을 입고 있는 흰 여우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구미호는 스킬 사용 시 전장에 영혼 구슬을 남기며 전장에 남겨진 구슬과 연계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높은 스킬 이해도가 요구될 것으로 보인다.

 

구미호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영웅 구미호, 코스튬 'R!CH', '신예 등장 패키지: 구미호'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영웅과 코스튬이 포함된 '신예 등장 패키지: 구미호'는 출시 후 2주 동안 기간한정 판매된다. 이밖에도 기본 모습과 코스튬의 염색을 대폭 할인하는 구미호 염색 패키지와 20오색석으로 구미호 체험권과 구미호 영구 캐릭터를 획득할 가능성이 있는 행운 패키지 등, 한국 현지화 캐릭터인 만큼 유저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구미호를 접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웅라톤 등장

 



 

얼티밋 스쿨에 처음 공개되는 이벤트 모드인 웅라톤이 추가된다. 웅라톤은 5vs5 전투가 아닌 모든 유저가 흑웅을 사용하는 3vs3 레이스 방식의 이벤트 모드로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웅라톤은 2월 20일-3월 13일까지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웅라톤을 플레이하면 승급 대왕 만년필 등 각종 랭킹 점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개학 시즌 출석 이벤트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말 대작전 이벤트
2월 22일 04시-25일 04시, 주말 동안 얼티밋 스쿨에 접속해 대전에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주말 이벤트가 진행된다.

 

개학 시즌 출석 이벤트
2월 20일 업데이트 후-2월 27일 14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누적 접속한 일 수에 따라 금괴와 짝짝이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개학 시즌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친구 모집 이벤트 재오픈
2월 20일 업데이트 후-3월 5일 14시,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운 친구를 게임에 초대하면, 모집한 친구 수와 모집 포인트 획득량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