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창립 20주년 새 브랜드 캠페인 실시

르노삼성, 창립 20주년 새 브랜드 캠페인 실시

아이뉴스24 2019-03-11 10:03:54 신고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르노삼성은 '조금 다른 특별함' 캠페인을 시작하며 브랜드 광고 영상과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정서적 공감대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과 르노삼성만의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개별 제품이 아닌 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를 위한 캠페인은 2013년 이후 6년만이다.

브랜드 캠페인의 주제인 '조금 다른 특별함'은 르노삼성이 20년 동안 한국 자동차 시장에서 구축해 온 제품과 AS, 세일즈 등 여러 분야에서의 남다른 가치들을 보다 현재 고객들의 관점과 언어로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르노삼성 브랜드 캠페인 광고에 출연한 가수 박효신. [사진=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광고 영상에는 가수 박효신과 대한민국 재즈 1세대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박성연이 함께 출연해 브랜드 캠페인의 주제에 의미를 더했다.

가수 박효신은 이번 르노삼성자동차 캠페인이 데뷔 20년만의 첫 CF 촬영으로, 평소 존경하던 재즈 보컬리스트 박성연과의 콜라보레이션 제의 내용에 출연을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컬리스트 박성연은 대한민국 재즈의 산 역사이자 대모로 불리며, 환갑을 넘긴 나이에도 왕성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고 영상의 배경음악에는 박효신과 박성연이 함께 부른 음원 '바람이 부네요'가 삽입됐다.

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 캠페인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방문하면 광고에서 이야기하는 르노삼성차의 조금 다른 특별함이란 주제가 르노삼성 제품과 서비스 등에 실제 투영돼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내달 30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