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 로맨스 배틀 영상 공개!

미디어라이징 2019.03.15 17:15



지난 3월 14일 개봉 이후, <이스케이프 룸><라스트 미션>에 이어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로코맨스로 자리잡은 <철벽선생>을 향한 반응이 뜨겁다. <철벽선생>은 연애 세포로 두뇌 풀가동 중인 열여섯 맹공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이 빈틈은 제로, 철벽 스킬은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거절은 거절하는 무근본 강제 로코맨스. 실관람객들의 계속 되는 입소문과 함께 지난 3월 14일(목),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철벽선생> 특별 영상은 작품을 향한 폭발적인 반응을 실감하게 한다. 

이번에 공개된 로맨스 배틀 영상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캐릭터가 펼치는 로맨스 배틀이 재생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흥미를 배가시킨다. 명대사마저 철벽인 난공불락 냉미남 ‘히로미츠’와 취미는 고백, 프로고백러 ‘사마룬’이 점차 서로의 거리를 좁혀가는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는 것. 먼저 “됐어요”, “방향을 잘못 잡았어”라며, 냉미남 다운 명대사를 시전하는 ‘히로미츠’, 그와는 달리 오늘도 고백을 꿈꾸는 프로 사랑꾼 ‘사마룬’의 모습은 <철벽선생>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쾌하고 설렘 가득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어 그린 라이트를 느낀 ‘사마룬’이 고백하려는 찰나 단칼에 거절하는 ‘히로미츠’의 모습은 폭풍 짠내를 유발한다. 그러나 이에 굴하지 않고 직진 본능을 불태우는 사마룬의 사랑스러운 매력은 모두를 입덕 할 수밖에 없게 만든다. 특히 “계속 차이면서 지치지도 않나 보죠”라고 이야기하는 ‘히로미츠’에게 “좋아하는데 아무것도 안 하면 분명히 후회할 거예요”라고 대답하는 ‘사마룬’의 진심 어린 대사는 고백을 앞둔 모든 이들의 마음에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마지막으로, 견고한 ‘히로미츠’의 철벽이 ‘사마룬’ 앞에서 무너지기 시작하는 모습이 등장, ‘사마룬’은 물론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까지도 한껏 고조시킨다. 

한편, CGV 페이스북을 통해 영상이 공개됨과 동시에 “뿔테 안경 쓴 사람 최고야 짜릿해..”(안**), “여주 너무 웃겨 ㅋㅋㅋ 내 취향이야 혼자서라도 볼거야”(장**), “너와 나의 취향저격 100% 영화 나왔다ㅋㅋㅋ”(손**), “빨리 보고 싶어서 환장할 것 같아”(이**), “ㅎㅎㅎ너무 설레지 않니. 왜이리 설레”(권**), “보고싶다. 연애 못하는데 이거라도 보자..”(이**) 등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계속되고 있어 재미를 더한다. <철벽선생>은 앞으로도 우리의 연애 세포를 깨워줄 로맨스이자, 남녀노소 모두가 웃을 수 있는 사랑스러운 코미디 영화로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할 것이다.

거절은 거절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매료시킬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미디어캐슬)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미디어라이징 많이 본 뉴스
-트와이스 측 분노 폭발 “정준영 성관계 동영상 루머 유포자…”

댓글 0

0 / 300
미디어라이징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