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썸라이즈’ 출연진들 단체 사진 눈길 “청춘, 그 찬한한 순간”

톱스타뉴스 2019.03.16 03:36

‘비포썸라이즈’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2월 19일 ‘비포썸라이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비포썸라이즈 현장] 청춘, 그 찬란한 순간 첫 커플이 탄생한 6회! 현석&경희는 이제 한국으로 귀국하는데 (ㅠㅠ) 아쉬운 시청자들을 위한 현장 사진 대공개!!스페인 세비야, 청춘의 찬란한 순간 MBN <비포썸라이즈>매주 월요일 밤 11시 #여행 #유럽여행 #스페인 #세비야 #썸 #연애 #청춘 #현장사진 #단체사진 #강성신 #김성용 #김길환 #유현석 #김하늘 #박경희 #윤영경 #조미영 #설렌다 #비포썸라이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비포썸라이즈’ 전체 출연진들의 모습이다.

특히, 즐거워 보이는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설레네요”, “보기좋아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포썸라이즈’는 ‘썸’이라는 단어 자체가 주는 설렘에, ‘여행’에서 주는 설렘이 더해져 시청자에게 ‘설렘 주의보’를 발령시킬 썸예능 프로그램이다.

‘비포썸라이즈’의 기획은 정해상, 연출은 김완진, 정장권, 박세진, 석광현, 함영기, 박다겸, 오주연, 이지현, 이은정, 지현우, 정연지, PD 송성찬, 작가 김정인다.

지난 11일 방송된 ‘비포 썸 라이즈’에서는 김경표, 신지영이 새 멤버로 합류했다.

새 멤버 둘은 자기소개와 함께 바로 직업을 공개했다. 김경표는 증권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회사원이다. 신지영은 사이클 선수다.

‘비포 썸 라이즈’는 각자 다른 일정을 안고 온 남녀 여행자들이, 자신들의 여행 기간을 비밀에 부친 채, 스페인 5개 도시를 여행하며 썸을 키워가는 리얼리티 예능이기도 하다.

여행 마지막 날 떠나는 사람은 그동안 마음에 품었던 이성에게 “나와 함께 돌아갈래”라고 고백해야 한다.

상대가 프러포즈를 수락하면 남녀 커플이 함께 한국으로 돌아가고, 거절하면 나머지 출연자들과 함께 썸여행을 이어가는 ‘인앤아웃 시스템’이다.

스페인 말라가를 시작으로, 론다, 세비야, 코르도바를 여행 중이며 현재 강성신이 썸여행 하차자로 최종 고백을 앞두고 있다.

‘비포썸라이즈’는 지난 1월 14일 첫 방송 됐으며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 MBN에서 방송된다.

댓글 0

0 / 300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