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로 떠나는 요가 여행 리조트 추천 4

발리로 떠나는 요가 여행 리조트 추천 4

올스테이 2019-03-16 22:49:59 신고

에메랄드 빛 바다와 인간의 손이 닿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정글 속 럭셔리한 리조트, 그리고 그곳에서 요가와 명상을 하며 되찾는 마음의 평화까지 - 발리는 그야말로 바쁜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힐링이 무엇인지 보여준다.

시간에 쫓겨가며 일정을 빼곡하게 채우는 여행보다 마음의 휴양이 필요하다면 발리로 떠나보자. 미세먼지를 잊게 할 청정 자연과 몸과 마음에 평화를 가져다줄 무료 요가 프로그램, 마사지 서비스, 스파, 인피니트 풀의 지상 낙원이 올스테이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강가가 내려다보이는 프라이빗 배쓰에서 선녀가 되볼까?
| 파이블레먼츠 발리 리트리트

보기만 해도 마음이 깨끗해지는 계곡물과 그 옆에 위치한 자연 속 목조 빌라는 파이블레먼츠 발리 리트리트가 주는 첫 인상이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끝없이 흐르는 이 강물을 바라보면서 목욕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아무도 없는 조용한 자연 속, 물 속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꼭 선녀가 된 듯한 느낌이다.

https://www.instagram.com/p/BsNIsz3HwIE/?utm_source=ig_web_button_share_sheet

파이블레먼츠 발리 리트리트는 관광객들로 붐비고 정신없는 시내에서 떨어져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제공한다. 대나무로 지어져 있는 건물 스타일도 이에 한 몫 한다. 조용하고 평화로운 환경을 즐기고 싶다면 이 리조트가 최적의 숙소이다.

숙소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의 Sakti Dining Room 에서는 비건(채식) 요리도 빼놓을 수 없는 코스이다. 탁 트인 자연 전망 속에서 즐기는 신선한 요리는 예상과 다르게 맛도 좋다.

파이블레먼츠 발리 리트리트로 떠나는 휴양을 완벽하게 마무리 하는 것은 현지 요가 마스터와 함께 하는 요가 프로그램이다. 대나무 건물로 둘러싸인 공간에서 체험하기에 자연친화적이고 더 이색적이다. 주변도 조용하기 때문에 명상에 잠길 수 있는 완벽한 수련 환경을 제공한다. 요가 외에도 풀서비스 스파에서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느긋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올스테이 –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