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당일치기 일본근교여행 – 카루이자와로 떠나다

도쿄 당일치기 일본근교여행 – 카루이자와로 떠나다

올스테이 2019-03-18 20:19:56 신고

신주쿠, 하라주쿠, 시부야 롯폰기 등 도쿄의 도심으로 떠나는 여행도 좋지만, 어딘가 서울과 닮아있는 모습에 문득 자연으로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보통 도쿄 근교 여행이라고 하면, 카마쿠라, 하코네, 아타미 등등의 해변가 또는 료칸 지역으로 떠나는 경우가 많다.

카루이자와는 이러한 하코네 카마쿠라와는 조금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 도쿄에서 신칸센을 타고 약 1시간 거리, 버스로는 약 3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거진 삼림속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하고 상쾌한 공기에 감싸여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러다보니 여름에는 일본의 피서지로 유명한 것은 물론, 자연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본 셀러브리티들의 별장지로도 유명하다 . 뿐만 아니라, 카루이자와역에 바로 내리면 카루이자와 쇼핑 플라자라는 대규모 아웃렛도 위치하고 있다. 오늘 올스테이에서는 카루이자와 쇼핑플라자를 소개하고자 한다.


도쿄 근교 여행|카루이자와 쇼핑 플라자

도쿄역에서 약 1시간 신칸센을 타고 이동을 하면 카루이자와 역에 도착한다. 카루이자와 역 바로 앞에는 프린스 쇼핑플라자가 위치하고 있다. 이 아웃렛의 경우, 프린스 호텔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약 240여개의 점포가 위치하고 있어, 쇼핑하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카루이자와 쇼핑플라자의 경우, 골프장을 개조해서 만들다 보니, 곳곳에 푸른 초원이 많이 펼쳐져있다. 쇼핑을 하는 것도 좋지만 자연을 즐기면서 둘러보는 것 또한 이 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매력 포인트 이다.

카루이자와 쇼핑플라자의 경우, 이스트, 웨스트 뉴이스트 뉴웨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스트에는 버버리, 불가리, 프라다, 펜디, 생로랑 구찌 등의 비교적 고급 브랜드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웨스트의 경우, 마이클코어스, 케이트 스페이드 등의 저가 브랜드가 위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카루이자와 지역 근처에서 키운 사과, 포도 등으로 만든 수제잼과 마요네즈를 팔기도 한다.

카루이자와는 나가노 신슈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지역의 경우 소고기가 유명하다. 그러다보니 카루이자와 쇼핑플라자에 푸드코트에도 소고기꼬치, 소고기 덮밥 소고기 샌드위치등등의 소고기로 된 요리들을 제공하고 있다. 쇼핑으로 지친몸을 맛있는 요리로 달래보는 것도 좋다.

올스테이 TIP!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