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TMI : 싱가포르 가족여행 숙소 추천 1순위!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 스파

호텔TMI : 싱가포르 가족여행 숙소 추천 1순위!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 스파

올스테이 2019-03-18 20:50:38 신고

아이가 행복하면 부모는 저절로 행복해진다. 아이와 해외여행으로 싱가포르의 인기가 높은 것은 그 때문일 것이다. 유니버설스튜디오 싱가포르, 한밤의 동물 탐험이 가능한 나이트사파리, 울타리 없는 동물원, 반짝반짝 빛나는 야경 등 싱가포르에는 아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관광지와 액티비티가 가득하다.

더욱 만족도 높은 싱가포르 가족여행을 완성하려면, 숙소 선택에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숙소 위치는 물론 룸 컨디션과 부대시설까지 꼼꼼하게 따져야 아이와 부모 모두 더욱 즐거운 여행이 가능하다. 그런 면에서 싱가포르 가족여행에 1순위로 추천하는 숙소가 있다. 커플여행, 친구여행으로도 훌륭한 선택이지만 가족여행으로 스테이할 경우 만족도가 곱절은 높아지는 곳,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 스파(Shangri-La's Rasa Sentosa Resort & Spa)올스테이 와 함께 떠나보자.


완벽한 가족여행을 꿈꾼다면 |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 스파

싱가포르 남단에 위치한 센토사는 잘 놀고 잘 먹고 잘 쉬기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된 섬이다. 고급 호텔과 리조트와 다양한 식당이 오감만족 휴식을 책임지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세계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 S.E.A, 신나게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루지, 휴양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해변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가득해 남녀노소 모두가 행복한 휴가를 즐기도록 해준다.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 스파는 센토사 섬의 3개 해변 중 가장 번화한 실로소 비치에 자리하고 있다. 싱가포르 유일의 비치 프론트 리조트로, 야외 수영장에서 몇 발자국만 걸어 나가면 해변이 나온다. 실로소 비치에 위치한 맛집들을 걸어서 이용 가능하며, 호텔 인근에서 루지, 윙즈 오브 타임, 케이블카 등 각종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센토사의 각종 어트랙션까지는 트램과 모노레일을 이용해 쉽게 이동 가능해 편리하다. 시내까지는 차량으로 약 15분이 소요되어 싱가포르 시내 관광에도 큰 부담이 없다.

올스테이 Tip. 호텔에서 투숙 기간에 사용 가능한 센토사 모노레일 패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모노레일을 타고 싱가포르 본섬에 위치한 MRT 하버프론트 역까지 이동 가능하다. 호텔에서 MRT 하버프론트 역과 연결된 쇼핑몰 비보시티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그러나 어린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택시나 그랩을 이용하는 것이 훨씬 편리할 것이다.

리조트는 454개의 객실로 구성됐다. 모든 객실에 전용 발코니가 마련돼 있어, 방 안에서 바다, 언덕 또는 예쁘게 꾸며진 정원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를 아이와 싱가포르 여행에 강력 추천하는 이유는, 가족여행에 적격인 4인 객실이 있기 때문이다. 슈페리어 힐 뷰 룸, 디럭스 씨 뷰 룸, 디럭스 풀 뷰 룸은 어린이 2인을 포함해 4인이 이용 가능하고, 디럭스 풀 뷰 룸은 성인 3인, 어린이 1인까지 묵을 수 있다. 신혼여행객들에게는 남중국해를 두눈 가득 담으며 야외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파노라마 룸이나 디럭스 씨뷰 스위트룸을 추천한다.

객실 인테리어는 클래식하다. 나무를 주 재료로 사용하고 그린 & 베이지를 컨셉 컬러로 꾸몄다. 우아한 디자인의 객실은 머물수록 아늑함을 선사한다.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장식된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완비되어 있다. 웰컴 프루트와 생수, 차와 커피가 무료로 제공되며, 객실 내 미니바를 1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 미니 냉장고 안의 음료를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요청시 아기 침대와 아기 욕조를 대여해 주므로 아기와의 여행도 부담이 없는 싱가포르 숙소다.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 스파는 부대시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1층에 위치한 큼지막한 야외 수영장과 수영장 앞에 파노라마로 펼쳐진 해변은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해준다. 야외 수영장에는 성인풀은 물론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키즈 풀이 널찍하게 조성되어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슬라이드도 3개나 운영되어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다. 이용객이 많은 편이지만 선베드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자리 잡기가 어렵지 않다. 구명조끼와 수건은 무료로 대여해 준다.

수영장에서 몇 발자국만 걸어 나가면 실로소 비치다. 동남아 휴양지 특유의 에메랄드빛 바다는 아니지만, 열대 야자수와 해변과 바다가 조화된 풍경은 충분히 이국적이고 낭만적이다. 바닷물이 깊지 않아 아이들도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래놀이도 실컷 즐길 수 있다. 아이와의 여행에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환경이다.

올스테이 Tip. 수영장에서 매일 펼쳐지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놓치지 말자. 물 위를 걷는 게임, 카약 레근, 아쿠아 에어로빅, 풍선 바디 페인팅, 젠가 등 액티비티가 매 시간 진행된다. 스케줄은 수영장 내 안내판에 게시돼 있다.

싱가포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실내 키즈 클럽 쿨 존(Cool Zone)은 이 리조트의 자랑 중 하나다. 1층에 마련된 쿨 존은 5~12세 어린이가 이용 가능한 투츠 클럽(Toots Club)과 5세 이하 어린이가 부모와 함께 이용 가능한 미니 투츠 클럽(Mini Toots Club)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투츠 클럽에는 거대한 트리하우스 미끄럼틀 등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고 매일 다른 테마로 어린이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다국적 아이들과 즐기는 키즈카페인 셈. 유료로 이용 가능하다. 미니투츠 클럽은 정글 테마로 꾸며진 놀이공간에 블록 퍼즐, 공 등 각종 장난감이 구비된 실내 놀이터다. 부모 동반 필수이며 반드시 양말을 착용해야 한다. 이용 요금은 무료.

1층에 위치한 치 스파(CHI, The Spa)에서 지친 내 몸을 위한 호사를 누려보는 것도 좋다. 전신 마사지,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 샹그릴라가 자랑하는 럭셔리한 스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샹그릴라 센토사는 6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한다. 식당은 호텔 3층에 모여 있다. Silver Shell Café 는 조식 및 석식 뷔페를 제공하는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이다. 세계 각국의 요리는 물론 주스, 커피, 티 등 기분 좋은 하루의 시작을 책임진다. 어린이 손님의 식기와 음식을 제롱하는 키즈 존은 물론 이유기 아기들을 위한 베이비 존까지 마련돼 아이 동반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베이비존에 전자레인지가 있으므로 한국에서 가져간 이유식을 데워 먹일 수 있다.

이밖에 서양식, 인도식, 아시아식 요리를 선보이는 Casserole, 아시안 누들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8  noodles, 칵테일과 음료를 제공하는 The Bubble bar, 수영장에 마련된 풀바 Siloso beach Bar 등이 운영돼 맛있는 식사를 책임 진다. 센토사 맛집으로도 잘 알려진 Trapizza는 호텔에서 도보 3분 정도 떨어진 실로소 비치에 자리한다.

올스테이 Tip. 싱가포르에서 한국으로 돌아올 때 밤 비행기를 이용한다면, 마지막 날에는 무조건 샹그릴라 센토사 리조트에 묵기를 권한다.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 스파의 투숙객은 체크아웃 후에도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 캐리어는 리셉션에, 귀중품은 수영장 내 락커에 보관하고 하루 종일 수영장을 즐겨보자. 샤워는 수영장 화장실에 딸린 샤워실이나 체크아웃 후 1회 이용 가능한 리프레쉬룸에서 할 수 있으니, 1박 비용으로 1.5박을 머물며 여행의 마지막까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3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