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시즌3 예고편 공개·출연진 내한 확정

'기묘한 이야기' 시즌3 예고편 공개·출연진 내한 확정

IGN KOREA 2019-03-21 11:41:55 신고

기묘한 이야기 시즌3 /

넷플릭스가 7월 4일 런칭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시즌3 예고편을 공개하고 출연진의 내한 소식을 함께 전했다.

2016년 7월 시작한 '기묘한 이야기'는 미국 인디애나주의 호킨스에 사는 단짝 친구들이 마을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들을 쫓는 미스터리 스릴러 시리즈다.

80년대 배경의 독특한 분위기와 아역 배우들의 열연, 미스터리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즌 1, 2 내내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국내에서도 지난 2017년 정주행을 가장 많이 한 시리즈로 알려지며 큰 인기를 누렸다.

출처=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3는 시즌2에서 2년이 지난 1985년을 배경으로, 또다시 여름을 맞이한 호킨스 마을에서 일어나는 더 기묘해진 사건들을 다룬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한층 성장한 주인공들의 모습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범한 일상에 적응한 듯한 일레븐과 아이들. 하지만 아이들이 자란 만큼 미스터리와 사건도 함께 자라, 더 거대해진 사건 규모가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여기에 더욱 강력해진 뒤집힌 세계에서 온 괴물까지 등장해 새로운 시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기묘한 이야기'는 오는 7월 공개를 앞두고 출연진의 내한을 확정지었다. 이번 내한은 '기묘한 이야기' 팀의 첫 한국 방문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층 주인공들의 성장한 모습으로 기대를 모으는 '기묘한 이야기' 시즌3는 오는 7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IGN KORE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