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을 양성하는 멸룡학원의 이야기 <노려라! 전교 1등>

드래곤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을 양성하는 멸룡학원의 이야기 <노려라! 전교 1등>

웹툰가이드 2019-03-21 22:50:31 신고

과연 드래곤을 제압하고 나라를 다시 되찾을 수 있을까?

액션 판타지 장르를 좋아하는 사람은 주목!

 

<노려라! 전교 1등>이라는 제목을 보면 학원물...을 다루는 웹툰인가 라는 생각을 하기 쉽다. 나 역시도 그랬다. 그러나 1화를 보자 말자 강한 반전이 왔다. 학원물과는 전혀 다른 액션 판타지 웹툰. 바로 <노려라! 전교 1등>이다.

 

image.png


<노려라! 전교 1>은 오랫동안 평화를 이루고 살던 인류가 마침내 베일에 싸여있던 빙하의 섬에 도달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리고 인류는 그곳에 숨겨져 있던 신비로운 광물을 발견하고, 과학자들은 이 광물이 에너지원을 흡수하고 파장을 변화시킨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과학자들은 이 광물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는 없으나, 광물의 연구가 끝나는 날 인류는 큰 발전을 맞이할거라 생각하게 된다.

 

image.png


하지만 그 광물은 단순한 광물이 아닌 어떠한 존재를 일깨우게 된다. 주인공의 아버지 역시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견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던 탐사와 연구는 인류의 대 재앙을 예고했고, 그 재앙은 드래곤이라 부르기로 한다.

 

image.png


그곳에서 깨어난 수많은 드래곤들은 가야 제국을 덮치며 재앙을 불러오게 된다. 가야제국에 살 던 종족인 돗가비들은 이에 대항하여 전쟁을 일으킨다. 하지만 손실이 너무 컸던 나머지 돗가비들의 나라 가야제국은 멸망하게 되며, 드래곤들도 완전히 숙청이 아니라 잠시 휴식기에 들어간 것을 확인하게 된다. 그에 대비하여 세우게 된 곳이 바로 멸룡학원이다. 과연 드래곤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영웅이 탄생할 수 있을지….‘멸룡학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바로 <노려라! 전교 1>이다.

 

image.png


<노려라! 전교 1>의 그림체는 섬세한 듯 투박한 스케치 형식이라 액션 장르를 더욱 극대화 해준다. 전투나 대항하는 장면을 생생하게 머릿속에 그릴 수 있도록 돕는 이 웹툰에 최적화 된 그림체라 할 수 있다. 또한 스토리의 전개 역시 짜임새 있고, 호흡이 느리지 않기 때문에 강한 몰입력이 아주 매력적이라 할 수 있다.

 

이런 장르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 좋아할 거라 생각한다. 액션 판타지 장르를 찾는 독자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웹툰. 바로 <노려라! 전교 1>이다.

Copyright ⓒ 웹툰가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