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렉스, ‘쿡앤히트 스토리지’ 선보여

파이렉스, ‘쿡앤히트 스토리지’ 선보여

웨딩21뉴스 2019-03-22 01:30:00 신고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조리와 보관은 물론, 테이블 서빙에도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스토리지 ‘쿡앤히트(Cook&Heat) ’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 : 파이렉스, 쿡앤히트 스토리지 사진 : 파이렉스, 쿡앤히트 스토리지

프랑스에서 제작된 파이렉스 ‘쿡앤히트’ 라인은 재료 보관부터 조리, 테이블 서빙까지 모두 가능해 실용성이 매우 높은 만능 스토리지다.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사용 가능한 내열유리로 만들어 오븐을 활용한 베이킹부터 찜, 구이와 같은 한식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동실 등에서도 모두 사용 가능하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미세한 옥색빛이 도는 깨끗한 유리 본체에 빨간색 실리콘 패킹과 스팀 배출구가 달린 뚜껑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뚜껑에 있는 스팀 배출구는 내부 뜨거운 공기를 배출시킴과 동시에 수분은 그대로 보존시켜주기 때문에 음식을 더 촉촉하고 맛있게 만들어준다.

‘쿡앤히트’의 또 다른 매력은 위생적이라는 점이다. 유리 소재 특성 상 음식을 오래 보관해도 냄새와 색이 배지 않으며, 스토리지 뚜껑의 실리콘 패킹은 세척 시 분리가 가능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렐 브랜드 파이렉스 매니저는 “심플한 몸체에 빨간색 실리콘 패킹으로 포인트를 준 ’쿡앤히트’는 2개의 스팀홀이 뚜껑을 열지 않고도 전자레인지에서도 음식을 더욱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며, 

“스마트한 ‘쿡앤히트’로 음식 보관부터 조리까지 모두 간편하게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렉스 ‘쿡앤히트’는 원형(0.35L, 1.1L, 2.3L), 정사각(0.35L, 1.1L, 2.3L), 직사각(0.4L, 1.1L, 2.5L)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어 용도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전국 백화점 내 코렐브랜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