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두 번째 컬렉션, ‘파리 에디션’ 출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두 번째 컬렉션, ‘파리 에디션’ 출시

웨딩21뉴스 2019-03-22 08:00:00 신고

- 밀레니얼들이 사랑하는 신비로운 빛의 도시 파리를 모티브로한 한정 에디션
- 파리지엔느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립 크림 틴트’ 등 선보여

사진 :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2019 파리 컬렉션 사진 :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2019 파리 컬렉션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밀레니얼들이 사랑하는 여행, 도시, 아트를 모티브로 신비로운 빛의 도시, 파리의 컬러와 감성을 담은 아티스트리 스튜디오의 두 번째 컬렉션 ‘파리 에디션’을 출시한다.

‘파리 에디션’은 낮과 밤 사이 기분에 따라 다양한 파리지엔느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기 위한 폭 넓은 컬러 레인지,

또한 마치 파리의 럭셔리 스파에 온 듯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을 전달하는 파리 에디션의 향을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티 배스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파리 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일러스트 작가 아돌리 데이(Adolie Day)와 협업하여 파리의 로맨틱하고 예술적인 감성을 귀엽고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를 통해 전달한다.

파리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아이섀도 팔레트’는 파리의 색다른 6가지 컬러들로 구성되어있다.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고 은은하고 세련된 글리터링 펄이 반짝이는 글리머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아이섀도 팔레트와 함께, 젤-크림 타입 텍스쳐로 발색과 지속력이 뛰어나며, 파리 에디션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귀여운 에펠탑 디자인이 특징인 ‘쓰리인원 브로우 셰이퍼’.

이어 투톤 컬러의 크림 투 파우더 제형을 스틱 형태로 담은 ‘치크 앤 립 듀오’, 처음 한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유지시켜주는 ‘메이크업 세팅 픽서’등의 메이크업 제품.

그리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촉촉함을 전달해주는 ‘멀티 드라이 오일 스프레이’,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 보습, 마사지 효과의 ‘멀티 베네핏 바디 바’.

또한 가벼운 워터 젤리 제형의 바디로션인 ‘글리터링 바디 젤리’등의 바디 케어 제품들도 함께 출시된다.

이 외에도, 끈적임 없는 촉촉한 크림 타입 텍스쳐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벨벳 매트 피니쉬의 ‘립 크림 틴트’, 파리의 스파에 온 듯 포근한 휴식을 선사해주는 ‘배스 밤’은 오는 5월에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차별화된 컨셉으로 트렌디한 컬러,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의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워너비 도시를 모티브로 하여, 뉴욕, 파리에 이어 방콕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