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데이를 위한 시계 브랜드 '브라이틀링' 커플워치 컬렉션

웨딩데이를 위한 시계 브랜드 '브라이틀링' 커플워치 컬렉션

웨딩21뉴스 2019-03-22 20:30:00 신고

두 사람이 하나가 되는 결혼은 서로의 시간을 공유한다는 의미와도 같다. 그래서 커플 시계에 담긴 의미는 깊고도 진하다. 당신과 나와의 시간을 담아낼 가치 있는 커플 워치.

브라이틀링(BREITLING) 커플워치 컬렉션

사진 : 브라이틀링(BREITLING), 내비타이머 1 오토매틱 38(여성) 사진 : 브라이틀링(BREITLING), 내비타이머 1 오토매틱 38(여성)
사진 : 브라이틀링(BREITLING), 내비타이머 1 B01 크로노그래프 43(남성) 사진 : 브라이틀링(BREITLING), 내비타이머 1 B01 크로노그래프 43(남성)

‘쿨’한 우리만의 매력을 위해

남들보다 ‘쿨’함을 자랑하는 커플이라면, 와일드한 매력의 항공 워치는 어떨까. 바라보기만 해도 멋진 파일럿 스타일을 완성하는 항공 워치 말이다.

조금 투박하고 터프할지라도 그 속에는 디테일한 매력들이 숨어 있다. 이를 가장 잘 나타내는 건 항공 워치의 명가 브라이틀링의 내비타이머 컬렉션이다.

특히 블랙 다이얼과 금장 베젤, 크로노그래프 형식의 서브 다이얼로 세련되면서 와일드한 멋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내비타이머 1은 깊은 잔상을 남기는 강력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여성 워치 라인인 내비타이머 1 오토매틱 38 역시 남다른 ‘멋짐’을 뽐낸다.

항공 워치의 와일드한 멋뿐만 아니라, 톱니바퀴처럼 촘촘한 구슬모양 베젤의 디테일로 디자인에 섬세함을 더했다.

남성 라인의 크로노그래프 형식과 달리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이지만, 악어가죽 스트랩과 정교한 숫자 인덱스로 항공 워치의 터프한 매력을 유지한다.

남들과는 다른, 우리만의 ‘와일드’한 매력이 필요한 커플이라면 더도 덜도 말고 항공 워치를 주목하자.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