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공식온라인몰에 '5G 휴대폰 전문관' 오픈

LG유플러스, 공식온라인몰에 '5G 휴대폰 전문관' 오픈

더팩트 2019-03-24 10:03:00 신고

LG유플러스는 온라인에서 5G 단말기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샵'에 5G 휴대폰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5G폰 구매는 '유플러스샵 5G 휴대폰 전문관'에서"

[더팩트 | 서재근 기자] LG유플러스는 본격적인 차세대 이동통신(5G) 시대를 맞이해 온라인에서 5G 단말기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샵'에 5G 휴대폰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5G 휴대폰 전문관은 앞으로 출시될 5G 휴대폰을 고객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LG유플러스만의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5G 단말 출시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현재 '갤럭시 S10 5G' 단말기와 'LG V50' 출시 알림 신청 서비스뿐 아니라 자사의 5대 5G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단계적으로 보다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안내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4일까지 풍성한 사전 혜택을 제공하는 '오지(5G)는 어드벤처' 캠페인을 시행한다. 인기 유튜버 대도서관과 윰댕이 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와 AR·VR서비스의 특장점을 소개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대도서관과 윰댕이 추천하는 코스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클릭하고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캠페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5GB 상당의 5G 데이터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곧 출시되는 갤럭시 S10 5G 휴대폰(10명), 치킨 모바일 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페이스북에 이벤트 영상을 공유하고 캠페인 페이지에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60만 원 상당의 라스베이거스 ‘태양의 서커스’ 여행 패키지(2명), 갤럭시 S10 5G 휴대폰(2명), LG게이밍 모니터(3명),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0명), 피자 모바일 교환권(5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신채널영업그룹장(상무)은 "다가오는 5G 시대에 발맞춰 자사의 서비스를 알리고, 유플러스샵을 통한 5G 휴대폰 구매의 편의성을 알리고자 5G 전문관과 체험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5G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를 기반으로 시장을 선점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likehyo85@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