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사모에 김상교 일침

린사모에 김상교 일침

금강일보 2019-03-24 14:17:00 신고

린사모에 김상교 일침

사진 출처 : SBS 그것이 알고싶다 사진 출처 : SBS 그것이 알고싶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 버닝썬 게이트와 린사모 관련 방송이 나온 직후 최초 폭로자 김상교 씨가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김씨는 지난 23일 ‘그것이 알고 싶다-버닝썬 게이트 그 본질을 묻다’ 방송 후 자신의 SNS에 “지금까지 나온 모든 것들을 사건 초기부터 알게 됐다”며 “방송국이나 대형 로펌도 이런 경우는 보지 못했다고 할 정도의 회유와 협박, 압력과 압박, 주취 난동자, 성추행범 등 공권력과 유흥계가 연합해 한 사람의 인생을 옭아맸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 추악한 비밀들을 숨기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다”면서 “저는 목숨 걸고 뚫고 올라온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그냥 단순 신고, 제보로 온 게 아니다. 단계별로 조금씩 알리며 올라왔다”면서 “철저하게 계산했고 준비했다. 웬만한 방법으로는 그들이 막고 있는 벽을 못 뚫었을 것”이라고 적었다.

김씨는 “나라를 팔아먹고 있단 생각이 들었다”면서 “그곳은 향락과 마약을 이용해 자신들의 재산을 긁어모으는 ‘아편굴’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 나라의 여자들을 외국 부호들에게 팔아먹고 재산을 축적하고 비즈니스를 한다는 생각을 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그것이 알고싶다에 따르면, 버닝썬 지분 중 20%는 '대만 갑부'로 불리는 이 린사모란 여성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승리 및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와 친분이 두텁고, 삼합회의 대장도 아레나로 데리고 올수 있었을 만큼 영향력도 상당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