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림 반박 ... 승리 또 거짓말?

킴림 반박 ... 승리 또 거짓말?

금강일보 2019-03-24 14:25:25 신고

킴림 반박 ... 승리 또 거짓말?

사진 출처 : SBS 사진 출처 : SBS

 

발렌시아 구단주 딸 '킴림'이 가수 승리가 자신의 일행에게 성 접대했다는 주장을 정면 반박했다.

킴 림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서 “2015년 12월 9일 난 싱가포르 친구들과 함께 한국에 있었다. 우리는 아레나에 갔고, 승리가 우릴 위해 VIP 테이블을 잡아줬다. 우리끼리 즐긴 후 그곳을 떠났다.”고 주장했다.  그러며서 킴 림은 “절대로 우리 외에 함께 한 사람은 없었다. 난 단순히 그 날 그 곳에 있었다는 이유만으로 이 사건에 얽매였다.”고도 덧붙였다. 

이어 "그는 나에게 몇 가지 이상한 질문을 하고 전화를 끊었다. 나는 그가 나를 왜 불렀는지, 내가 이 사건에 왜 휘말리게 됐는지 전혀 알 수 없다"며 "통화가 끝난 후 굉장히 혼란스러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승리의 변호사가 입장문을 발표하더라. 그 내용을 보니 승리가 내게 다른 여자들과 함께 놀 수 있도록 파티를 주선했다고 한다. 2015년 12월 9일에 나는 내 싱가포르 친구들과 함께 한국에 있었다. 우리는 클럽 아레나에 놀러 갔고, 승리가 VIP석을 잡아줬다. 우리는 우리끼리 논 후 자리를 떠났다. 다른 사람은 없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림 킴은 ‘싱가포르의 패리스 힐튼’ ‘빅뱅 승리 친구’ 등의 별명으로 국내 팬들에게 친숙한 인물이다.그는 170㎝(55㎏)의 늘씬한 키와 자유분방하고 명품브랜드부터 스트리트패션까지 아우르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이다. 또한 그는 싱가포르 출신 사업가이자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의 발렌시아구단을 인수한 피터 림의 딸로도 유명하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