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의 ‘골든 먼스 이스케이프’ 패키지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의 ‘골든 먼스 이스케이프’ 패키지

웨딩21뉴스 2019-03-24 16:15:00 신고

연중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베트남의 휴양지 푸꾸옥 섬에서도 3월부터 5월까지는 여행하기 최적의 기간으로 꼽힌다.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핑크펄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핑크펄

맑은 하늘, 푸른 에메랄드 빛 바다, 30도 내외의 따뜻한 온도는 푸꾸옥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더욱 기억에 남는 여행을 선사한다.

특히 푸꾸옥은 최근 인천에서 출발하는 직항 노선이 신규 취항해 더욱 편리한 여행이 가능해졌다.

이에 맞춰 푸꾸옥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가 특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2019년 5월 31일까지 풍성한 다이닝 혜택을 포함한 ‘골든 먼스 이스케이프(Golden Month Escape)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을 비롯해 성인 2인 무료 조식 및 12세 이하 어린이 2인까지 무료 조식이 포함되며,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 및 바에서 사용 가능한 110만동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은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욕실은 2개의 세면대 및 분리된 욕조와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친구, 커플 여행객 누구에게나 편안하고 넉넉한 공간을 선사한다.

패키지 가격은 1박당 8,550,000동부터(2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용 가능하다.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객실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객실

리조트의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핑크펄(Pink Pearl)에서는 4월 27일부터 5월 1일까지 프랑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게스트 셰프, 오펠리 바흐레스(Ophélie Bares)를 초청하여 최상의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랑스 보르도 출신의 핑크펄 수석 셰프 아민 라크다리(Amine Lakhdari)와 게스트 셰프 오펠리 바흐레스는 완벽한 프랑스식 파인 다이닝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미식 경험을 한층 높여줄 것이다.

게스트 셰프 오펠리 바흐레스는 호텔 르 모리스, 리츠 파리, 호텔 샹그릴라 파리 등에서 경력을 쌓았으며 수석 파티시에로 일했던 오베르주 뒤 죄 드 폼(Auberge du Jeu de Paume) 호텔에서 미슐랭 2 스타를 받았다.

핑크펄의 아민 라크다리 수석 셰프와 게스트 셰프 오펠리 바흐레스가 선보이는 특별한 메뉴는 1인당 215달러부터 즐길 수 있으며, 저녁 식사만 가능하고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해변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해변

한편,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바이켐 비치에 자리잡은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베트남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 & 리조트의 플래그십 호텔이다.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빌 벤슬리의 기발한 감성이 더해져 예술적으로 독특하게 꾸며진 234개의 객실, 스위트 및 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템푸스 푸지트(Tempus Fugit), 레드 럼(Red Rum), 핑크 펄(Pink Pearl), 디파트먼트 오브 케미스트리 바(the Department of Chemistry bar) 등 5개의 레스토랑과 현대적인 바는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715m2 규모의 그랜드 볼룸 및 여유로운 소규모 회의실은 모든 고객의 필요에 맞게 우아하게 디자인 되어있다.

이 외에도 문화 행사부터 쇼핑, 샹트렐 스파 바이 JW(Chanterelle-Spa by JW)에서 경험하는 궁극적 힐링, 리조트 전용 해변에서 즐기는 수상 액티비티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경험을 선사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