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한 달이나 걸렸다는 '어벤져스' 심의 결과

뉴스에이드 2019.04.16 16:44

국내 관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건 뭐다?



오는 24일 개봉을 앞둔 '어벤져스: 엔드게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전편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충격적인 결말 때문.

'인피니티 워'에서 타노스의 절반 정책으로 슈퍼 히어로들 일부가 희생됐고, 관객들은 앞으로 어떻게 이어질 지 여러 가지 추측을 하면서 1년 간 기다려왔다.



그래서 언제 예매할 수 있을까 기다리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지만, 그동안 예매 창구는 열리지 않았다.

지난달 14일에 접수된 영화등급 심의가 한 달 넘도록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



불안한 마음에 수시로 어플과 홈페이지를 확인하고 있는 이들에게 단비 같은 소식이 하나 있으니!

16일 오후 6시 이후부터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매가 가능하다는 한 영화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오늘 등급 심의 결과가 나올 예정입니다. 그래서 오후 6시 이후부터 2D관 예매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고요. 18일 오후 6시 이후에는 4DX와 IMAX관을, 19일 이후부터는 모든 상영관을 예매할 수 있어요. 다만, 멀티플렉스 극장 재량에 따라 조금 달라질 수 있어요." (영화 관계자 A)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경건한 마음으로 예매 준비를 하는 이들이 주의해야 할 사항이 하나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급 심의 결과 발표 시각에 따라 오후 6시에서 다른 시간대로 바뀔 수 있다는 것.

"결과가 나오긴 하지만, 언제 발표하겠다고 정해진 게 아니라서 시간 변동이 생길 수 있어요. 지금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고요. 공지한 시각과 달라지더라도 이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화 관계자 B)

모두 티켓 예매 성공하시길!

사진 =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틸, 온라인등급분류서비스 홈페이지 캡처

석재현 기자

syrano@news-ade.com

댓글 0

0 / 300
뉴스에이드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유튜브구독하기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