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론칭 타이틀 '월드 워 Z' 한국어 지원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론칭 타이틀 '월드 워 Z' 한국어 지원한다

게임메카 2019-04-16 16:49:07 신고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월드 워 Z'를 곧 한국어로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자료출처: 에픽게임즈 스토어)
▲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월드 워 Z'를 곧 한국어로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자료출처: 에픽게임즈 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 론칭 타이틀 중 하나인 ‘월드 워 Z’ PC버전을 곧 한국어로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지원 언어에 한국어를 추가했기 때문이다.

최근 에픽게임즈 스토어 ‘월드 워 Z’ 공식 페이지에 지원하는 언어로 한국어가 추가될 예정임이 확인됐다. 한국어 지원 일정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언급은 없지만, ‘월드 워 Z’ PS4 버전 한국어판이 오는 5월 8일에 출시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와 비슷한 시기에 한국어 패치가 진행될 것으로 추측된다.

지난 12일,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국내 정신 출시할 당시 ‘월드 워 Z’는 론칭 타이틀로 국내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그런데 PS4버전 한국어판이 출시를 예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에픽게임즈 스토어 ‘월드 워 Z’ 페이지에서는 한국어가 누락되어 있어 논란이 된 바 있다. 때문에 이번 한국어 지원 예정 소식은 이러한 논란을 잠재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월드 워 Z’는 동명의 영화와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3인칭 슈팅게임이다. 전 세계적으로 확산된 좀비 사태 속에서 영화 ‘월드 워 Z’처럼 엄청난 숫자와 빠른 움직임으로 생존자를 습격하는 좀비 무리가 적으로 등장하며, 대규모 전투와 스릴 넘치는 플레이, 그리고 극적인 스토리를 특징으로 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