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에이미 폭로 “프로포폴·졸피뎀 A씨와”→누리꾼 수사대 발동 (전문)

[DA:이슈] 에이미 폭로 “프로포폴·졸피뎀 A씨와”→누리꾼 수사대 발동 (전문)

스포츠동아 2019-04-16 17:14:00 신고

[DA:이슈] 에이미 폭로 “프로포폴·졸피뎀 A씨와”→누리꾼 수사대 발동 (전문)

방송인 에이미가 과거 남자 연예인 A와 프로포폴을 함께했다고 폭로한 가운데 그가 지목한 연예인이 과연 누구인가에 대한 갑론을박이 펼쳐졌다.

에이미는 오늘(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프로포폴과 졸피뎀을 모두 A 씨와 함께했다”고 폭로했다. 그의 장문의 글에 따르면, 에이미는 2012년 프포폴 혐의로 징역 8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을 때 소울메이트라고 믿을 만큼 절친했던 남자 연예인 A 씨가 공범이었다.
하지만 당시 군대에 있던 A 씨는 에이미에게 ‘연예계 생활이 끝날 수도 있다. 제발 날 살려달라’며 하소연했고, 에이미는 모든 혐의를 혼자 뒤집어썼다고.

그러면서 에이미는 A 씨가 자신이 그에 대해 경찰에 이야기 할 수도 있으니 지인에게 ‘(경찰 조사 전에) 에이미를 만나서 성폭행 사진·동영상을 찍어서 불지 못하게 하자’고 제안했다고 폭로를 이어갔다.
이어 에이미는 A 씨에 대한 배신감을 잊지 못한다면서 이 같은 폭로를 한다고 밝혔다.

에이미의 폭로가 이어지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A 씨에 대한 추측성 글들이 등장했고, 누리꾼 수사대는 인물 추적에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에이미는 지난 2012년 프로포폴을 투약한 혐의로 그해 11월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후 2015년 12월 미국으로 강제 추방 당했다. 그리고 2018년 여름, 충격적인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에이미는 SNS를 통해 “엄청 살찌움. 같이 살 빼보자. 90kg, 셀프실험”이라며 살이 통통하게 오른 사진을 공개해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에이미는 현재 미국에서 체류 중이다.

다음은 에이미 글 전문.

오늘은 참 너무 맘이 아프고 속상한 날이다.

요즘 나는 뒤늦은 후회지만, 요 몇 년간 나 스스로를 반성하고 돌아보고, 또 후회하고 그렇게 지난날들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잘못과 또 사랑받았던 그때를 추억하고 감사하며 하루하루를 더 나아지려고 노력하며 살고있습니다.

저한테는 정말 제가 좋아한단 친구가 있었습니다. 친구로서 자랑스럽고 멋있었던 사람, 저에게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였죠.

그러다가 제가 잘못을 저질러서 경찰서에 가게됐죠. 그때 누구누구와 같이 프로포폴을 했느냐'고 물어봤을 때 제 입에서는 한마디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냥 저만 처벌해달라고 빌었습니다.

제가 잡혀가기 전, 몇 일 전부터 제가 잡혀갈거라는 말이 이미 오고가는 상황에서 갑자기 누군가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그리곤 상상도 못할 얘기를 들었습니다. '에이미가 혹시라도 자기를 경찰에 불어버릴 수도 있으니까 그전에 같이 에이미를 만나서 성폭행 사진.동영상을 찍어서 불지 못하게 하자'고 했다고. 그걸 제안한 사람은 제 친구였습니다. 제안받은 사람은 도저히 그런 일을 할 수 없어서 저에게 말해준 거였고요. 충격이었습니다.

그리고 조사가 시작되자, 군대에 있던 그 친구는 새벽마다 전화해서는 '나를 도와달라, 미안하다, 그런게 아니다' 면서 변명만 늘어놓더군요. 제가 마음이 좀 약하니까, 그걸 이용했는지 몰라도 '자기 연예인 생활이 끝이 날수도 있다'면서 자기 죽어버릴거라고 도와달라면서 매일 새벽마다 전화를 하더군요. 안고 가라고, 안고 가라고

성폭행 사진.동영상을 찍는 작전?은 자기는 아니라고 했지만, 녹취록에 있더군요.저는 그래도 군대에서 나오는날 그 친구에게서 연락이라도 올 줄 기대햇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잘나왔구나.하지만 연락이 없던구요.

그래서 제가 전화를 했습니다. 너 내가 얼마나 노력했는지 너 알아? 했더니.. '너가 언제 도와줬냐'는식으로 말을 하더군요. 그렇게 저한테 애원하던 사람이 일이 끝나니까 절 피하더군요. 아무리 그래도 고맙다는 말 한마디만 있었다면 참 좋았을텐데, 아직도 제 맘 한구석에는 용서가 되지않습니다.

바보같이 혼자 의리를 지키고.저 혼자 구치소를 가는 일보다 슬픈 것은, 소중한 친구의 실체를 알아버린 것입니다. 그게 가장 가슴아프고 그 배신감 잊지못합니다.

모든 프로포폴은 그 A군과 함께였습니다.졸피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전 지금 제가 저지른 죄로 지금도 용서를 빌고 아직도 벌을 받고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넌 참 환하게 티비에서 웃고있더군요. 넌 나한테 절대 그러면 안됐어!! 니가 한 모든것을 다 모른척하고 피한 너, 그리고 어떻게 나에게 다른사람을 사주해 그럴수가 있었는지. 널 용서해야만하니. 슬프구나.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