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공식입장, 전 여친 소송취하했다고?

김정훈 공식입장, 전 여친 소송취하했다고?

스타패션 2019-04-22 19:36:05 신고

[이슈픽] 김정훈 공식입장 전 여자친구 소송취하 사실 전혀 無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의 전 여자친구 A씨가 김정훈을 상대로 한 소송을 취하했다는 사실에 대해 김정훈 소속사가 이러한 사실을 전혀 몰랐다는 공식입장을 전했다. 

22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4월 13일 김정훈의 전 여자친구 A씨는 김정훈을 상대로 한 약정금 청구소송에 대한 소취하서를 제출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크리에이티브 광은 복수매체에 "A씨의 소송취하를 기사 보고 알았다. 이후 변호사 쪽에 확인한 결과 소송 취하가 맞다. 그러나 어떠한 이유로 했는지 전혀 알 수 없다"고 입장을 전했다. 

김정훈(TV조선)

앞서 김정훈의 전 여자친구 A씨는 지난 2월 김정훈을 상대로 약정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이어 2월 26일 김정훈의 피소 소식이 언론을 통해 알려졌다. A씨는 김정훈이 임대보증금을 해결해 주지 않아 소송을 제기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임신 후 아이 출산을 앞두고 김정훈이 자신의 이미지를 위해 임신중절을 종용하는 태도를 보였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김정훈은 피소 소식이 알려진지 사흘 만에 소속사를 통해 "김정훈은 앞으로 이 사안이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반대로 이번 일과 관련해 허위 사실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모든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김정훈이 출연했던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제작진은 "출연 전 사전 인터뷰 당시 김정훈이 연애 안한 지 2년이 넘었다'라는 말과 함께 연애에 대한 각별한 의지를 보였고, 제작진은 그 진정성을 믿고 프로그램 출연을 진행했다"고 해명에 나선 바 있다.

#김정훈공식입장 #김정훈전여자친구소송취하 #김정훈소송취하 #김정훈소속사입장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