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브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패션몰 업데이트 실시

수퍼브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패션몰 업데이트 실시

게임포커스 2019-04-23 13:24:08 신고

 

수퍼브(Superb Corp., 대표이사 오민환)가 자사의 캐주얼 리듬 게임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이하 유미의 세포들)에서 패션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패션몰'은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던 유미 코스튬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미의 헤어, 의상,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도록 만든 쇼핑몰이다. 유저는 랭킹전, 스토리 모드, 윰 스트리밍 플레이 등을 통해 획득한 패션 쿠폰을 사용하여 패션몰에서 원하는 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소모임에서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단체 의상이 있다면 나중에 소모임에 가입하더라도 단체 의상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으며, 소모임 의상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상점 내 무료 뽑기를 추가하여 하루에 한 번 무료 뽑기를 통해 골드, 보석, 의상, 뮤직 티켓, 세포 팩, 패션 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뒤늦게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여 후반 보상을 받지 못한다는 유저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벤트 시작 일자와 상관없이 누적 보상을 받을 수 있게 출석 이벤트를 개선하는 등 편의성도 강화하였다.
 
한편, '유미의 세포들'은 패션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시 패션몰 업데이트 기념 선물인 플라멩코 댄서 유미 의상과 패션 쿠폰 700개를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업데이트 예고로 진행되었던 '당신의 취향은?'이벤트에서 선정된 뉴요커 유미 의상을 90% 할인된 패션 쿠폰 85개로 획득할 수 있다.

'유미의 세포들'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 IP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네 개의 라인에서 내려오는 노트를 타이밍에 맞춰 터치하는 쉬운 플레이 방식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리듬게임이다. 세포들을 수집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헤어, 의상, 액세서리로 나만의 유미를 꾸밀 수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