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브라이튼] 美 배우 잭 에프론, 관중석 ‘깜짝등장’… 알고 보니 아스날 팬?

[토트넘 브라이튼] 美 배우 잭 에프론, 관중석 ‘깜짝등장’… 알고 보니 아스날 팬?

한국스포츠경제 2019-04-24 05:16:00 신고

헐리우드 미남 배우 잭 에프론이 토트넘 홋스퍼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잭 에프론은 토트넘의 지역 라이벌 아스날 팬이다. /英 스카이스포츠 중계 화면 캡처
헐리우드 미남 배우 잭 에프론이 24일(한국 시각) 토트넘 홋스퍼와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경기가 열린 잉글랜드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 모습을 드러냈다(상단). 재밌게도 잭 에프론은 토트넘의 지역 라이벌 아스날 팬이다. /英 스카이스포츠 중계 화면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국스포츠경제=이상빈 기자] 헐리우드 미남 배우 잭 에프론(32)이 토트넘 홋스퍼 홈구장에 모습을 드러내 화제다.

잭 에프론은 24일(한국 시각) 잉글랜드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시즌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토트넘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의 경기 도중 관중석에서 포착됐다.

현지 중계 카메라에 잡힌 잭 에프론은 환하게 웃으며 경기를 관전했다. 금발 헤어 스타일이 눈에 띈다.

토트넘 경기를 보러왔으나, 알고 보면 잭 에프론은 또 다른 프리미어리그 팀 아스날 FC의 팬이다. 아스날은 토트넘과 북런던을 연고로 하는 지역 라이벌이다.

몇 해 전엔 아스날 유니폼을 입고 홈구장인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 등장했다. 당시 파파라치에 의해 사진이 찍혀 온라인에 공개됐다.

Copyright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