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이 돋보이는 ‘몽블랑 x 피렐리 트롤리 컬렉션’ 출시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이 돋보이는 ‘몽블랑 x 피렐리 트롤리 컬렉션’ 출시

웨딩21뉴스 2019-05-04 14:00:00 신고

몽블랑(Montblanc)이 이탈리아의 고급 타이어 브랜드인 피렐리(Pirelli)와 협업해 리미티드 에디션인 트롤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이 돋보이는 몽블랑 x 피렐리 트롤리 컬렉션 출시 사진 :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이 돋보이는 몽블랑 x 피렐리 트롤리 컬렉션 출시

혁신과 성능,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몽블랑과 피렐리가 손을 잡고 선보인 ‘몽블랑x피렐리 트롤리 컬렉션’은 피렐리가 1872년부터 지켜온 ‘이동성(mobility)’과 ‘스피드’의 전통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고성능 볼 베어링 휠과 정밀한 핸들 바가 장착되어 편안한 여행용 가방을 원하는 비즈니스맨과 여행자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몽블랑의 #MY4810 트롤리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탄성이 높은 폴리카보네이트 경량 셸로 제작돼 탁월한 탄성력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또한 이번 트롤리 컬렉션 휠은 모터스포츠 분야의 경험과 최고의 자동차 업체들과의 협업에서 습득한 피렐리의 초고성능 제품, P ZERO™ 타이어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몽블랑x피렐리 트롤리 컬렉션’은 #MY4810 트롤리 캐빈과 포켓이 달린 #MY4810 트롤리 캐빈으로 구성되며 단 5,000점 만이 한정 제작된다.

이번 컬렉션은 상하이에서 열리는 포뮬라 원 하이네켄 중국 그랑프리 2019(FORMULA 1 HEINEKEN CHINESE GRAND PRIX 2019) 행사 기간 중에 론칭할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지난 4월 중순부터 국내 백화점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