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혼자 발리여행, 게스트하우스 추천 & 발리 서핑하기 좋은 곳!

여자 혼자 발리여행, 게스트하우스 추천 & 발리 서핑하기 좋은 곳!

올스테이 2019-05-09 02:07:24 신고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정윤입니다!

https://youtu.be/LczUMS5k5lg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이자,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우는 발리.

푸른 에메랄드가 떠오르는 바다와 멋진 자연풍경으로 휴양지를 찾는 분들에게 언제나 인기가 많은 나라에요. 특히나 여자 혼자 해외여행으로도 좋은곳으로 알려져있어서 혼자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도 더없이 좋은 발리!

오늘 올스테이는 여자혼자 발리여행에 딱 맞는 발리 게스트하우스와 발리하면 빼놓을 수 없는 서핑 명소까지 소개해드려요 : )


목차

1 여자 혼자하는 발리여행 TIP!

2 여자 혼자 발리여핸 추천 게스트하우스
- 짜라 짜라 인 / 여심저격 루프탑 수영장
- 보로우 캡슐 호스텔 발리 / 최고의 뷰를 가진 루프탑
- 쿠낭-쿠낭 게스트하우스 / 뚜벅이도 좋은 위치
- 반데 게스트하우스 / 푸르른 정원을 가진 곳

3 발리 서핑 명소 추천
- 꾸따 비치 / 전세계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장소
- 바투볼롱 비치 / 초보자들도 쉬운 장소
- 발랑안 비치 / 에메랄듯빛의 푸른 서핑명소


여자 혼자하는 발리여행 TIP

발리 여행 준비하기

발리는 치안이 매우 좋은 국가중 하나이기때문에 여자 혼자 발리여행하기에도 걱정 없는 나라에요. 바다와 함께 휴양지로 유명한 발리이지만 우붓에서 한적하게 혼자하는 해외여행을 즐기기 더 없이 좋답니다 : )

관광객도 많이 오는 만큼 발리에는 교통수단도 다양하게 볼 수 있어요. 오토바이 운전이 가능하다면 오토바이를 렌트하여 여행하는 것도 좋아요! 운전을 할 수 없는 분들은 대중적인 블루버드 같은 미터택시 이용도 가능하답니다.

마지막으로 빼놓을 수 없는 비상약! 발리에서 약을 구하는게 어렵지는 않지만 사뭇 비싼 금액에 의도치않은 아픔과 지출을 함께 겪을 수 있어요 : (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하여 연고,소화제,진통제 등 소량씩이라도 챙겨주세요 :D


여자 혼자 발리여행 게스트하우스 추천

짜라 짜라 인 | 여심저격 루프탑 수영장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꾸따 비치 인근
  2. 루프탑 보유
  3. 멋진 공용공간

꾸따 비치에서 멀지않고 비치워크몰,우붓 버스 정류장과 가까이 위치해있어 발리 혼자여행시에 매우 좋은 게스트하우스에요 : D

알록달록 컬러풀한 외관과 오토바이 렌트하는 사람들을 위한 오토바이 주차장까지 아주 잘 갖춰저 있고, 활력있는 꾸따와 정말 잘 어울리는 감각있는 발리 게스트하우스랍니다.

어느 한 곳도 놓치지 않고 세심하게 꾸며져있는 트랜디함은 발리 게스트 하우스를 찾으시는 여성분들에게 딱 맞는 곳이에요.

다양한 객실 타입

발리 짜라 짜라 인 게스트하우스는 일반 6베드룸,4베드룸 외에도 트윈룸,싱글룸,스위트룸까지 다양하게 이뤄져있고 당연히 여성전용 베드룸도 있기때문에 여자 혼자하는 발리여행에도 제격이에요.

각 침대에 콘센트와 개인금고,독서등이 다 갖춰져있기때문에 귀중품 보관도 안심하고 넣어둘 수 있답니다. 방에 화장실이 하나씩 준비되어있어서 씻을때 멀리 나가지 않아도 되서 더욱더 좋아요 : D

게스트 하우스 내 수영장

이 곳에는 빼놓을 수 없는 멋진 부대시설을 가지고있는데요, 그 것은 바로 루프탑 수영장! 호텔 수영장 부럽지 않은 멋진 시설로 여심 저격하는 짜라 짜라 인의 감각이 돋보이는 수영장이에요 : ) 누구나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튜브도 비치되어있는데 그 튜브조차 트랜디함이 가득해서 사진을 남길 수 밖에 없을거랍니다.

공용공간은 편안히 휴식을 취하거나, 다른 투숙객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는 공간이죠. 이곳 또한 알록달록함이 돋보이고 간단한 게임을 즐길 수도 있어요. 젖은 옷을 세탁할 수 있는 세탁기도 구비되어있어 투숙 기간동안 세탁 걱정 없이 머무를 수 있어요 : D

접근성 | 꾸따비치 도보 10분 이내

꾸따 비치 근처 게스트하우스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 D 주변에도 다양한 상점들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쏠쏠해요!

이용객 실제후기

“아주 깔끔하고 시설도 트렌디하다”

꾸따에서 혼자 머물 숙소를 찾는다면 무조건 여기를 강력 추천한다. 매일 이불보와 시트를 갈아주고 깨끗하게 청소해준다. 시설도 너무 깨끗하다. 직원들도 친절하다. 인테리어도 매우 트렌디 하다. 너무 세련됐다. 조식도 깔끔하고 무난하다. 가격대비 완벽 - Sungkyoung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보로우 캡슐 호스텔 발리 | 최고의 뷰를 가진 루프탑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루프탑 보유
  2. 프라이빗한 침실
  3. 모던한 인테리어

꾸따와 스미냑 중간에 위치하고있는 레기안, 레기안 비치에서 도보 5분내 거리에 위치하고있는 멋진 발리 루프탑 게스트하우스에요 :D

저렴한 가격에 프라이빗하게 묵을 수 있는 캡슐 형태의 게스트하우스라 가성비 좋은 게스트하우스를 찾으신다면 더 없이 좋답니다.

지어진지 오래되지않아 깨끗하고, 청소도 매우 잘되어있어서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있어요. 전체적으로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에요.

캡슐형 객실

보로우 캡슐 호스텔 발리는 전 객실이 캡슐호텔이 생각나는 객실을 가지고있어요. 14베드룸부터 2베드룸까지보유하고있고 캡슐형태로 이뤄져있다보니 침대를 가리면 좀더 프라이빗하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답니다 : )

각 침대에 콘센트와 조명 스위치가 있고 노트북을 하거나 책을 읽을수 있도록 배드 테이블도 별도로 마련되어있는 세심함까지! 개별 락커가 굉장히 크기때문에 캐리어나 큰 짐을 보관하기에도 매우 좋아요.

멋진 뷰의 루프탑

보로우 캡슐 호스텔 발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는 바로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멋진 풍경의 루프탑이에요. 이 루프탑에서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용 테이블과 의자, 쿠션도 많이 준비되어있어 게스트하우스 투숙객들끼리 간단히 담소를 나누기도 딱 좋아요 : D

그리고 루프탑 내에 수영장을 보유하고있어 해변에 나가지 않아도 게스트하우스에서 재밌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답니다. 탁 트인 풍경이 굉장히 멋진 발리 게스트하우스라 아름다운 발리의 선셋을 바라보며 수영하거나 게스트하우스 내 외국인 친구를 사귀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접근성 | 레기안 비치 도보 5분

해변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있고 주변에 마트가 많아서 이용하기 좋아요!

이용객 실제후기

“정말 좋은 호스텔”

동남아 제가 묵었던 최고의 호스텔!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AC 좋은, wifi 훌륭한, 침대, 큰 사물함, 뛰어난 보안, 훌륭한 직원들, 훌륭한 청결, 훌륭한 위치. - TravelUnderstood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쿠낭-쿠낭 게스트하우스 | 뚜벅이도 좋은 위치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뚜벅이 여행에 제격
  2. 펜션같은 시설
  3. 청결함

여자 혼자 발리여행시 빼놓을 수 없는 우붓! 유명한 꾸따 시내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힐링여행하기 딱 좋은 우붓에 위치 좋은 게스트하우스에요 : )

쿠낭-쿠낭 게스트하우스는 오토바이 렌트가 어려운 여행객들도 걱정 없이 발리 우붓 명소들을 구경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로 쇼핑,요과,관광 모두 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뚜벅이 여행객에게 제격인 곳이랍니다.

발리 주택에서 머무는 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가득 받을 수 있는 가성비 매우 좋은 게스트 하우스에요!

넓고 쾌적한 객실

발리 쿠낭-쿠낭 게스트하우스는 다른 게스트하우스와 큰 차이가 없는 저렴한 가격에 마치 펜션에 묵는 것 같은 멋지고 큰 룸을 만날 수 있어요. 큰 침대와 창문들이 모두 갖춰져있고 객실내에서 바라보는 우붓 뷰도 굉장히 매력적이랍니다 : )

옷장과 서랍장, 화장실 모두 갖추고있어서 발리 장기간 여행을 계획하고있다면 투숙하기 정말 좋은 게스트하우스에요. 객실뿐만아니라 내부도 전부 청결하게 관리되고있고 매일 오전마다 룸청소와 테라스 청소도 꼼꼼히 해주신답니다.

아담한 수영장

쿠낭-쿠낭 게스트하우스에도 작지만 놀기에는 충분한 수영장을 보유하고있어서 혼자 여유로운 수영을 즐기기에 딱이랍니다. 선배드도 보유하고있고 수영장이 자연친화적으로 푸릇푸릇하게 꾸며져있어 발리 우붓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부대시설이라고 볼 수 있어요 : D

아침식사또한 매우 잘 나오는걸로 유명해서 아침 조식도 빼놓지 않고 먹을 수 밖에 없게 된답니다. 매일매일 조금씩 조식이 달라져서 오래 투숙해도 질리지 않고 쿠낭-쿠낭 게스트하우스의 수영장을 바라보며 즐기는 조식과 발리의 과일! 아침부터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답니다.

접근성 | 주요 관광지 인근

우붓시장과 몽키포레스트를 걸어서 방문 할 수 있어 발리 뚜벅이 여행에도 매우 좋은 위치에요!

이용객 실제후기

“최상의 직원서비스 그리고 편리한 교통”

객실상태는 Good~~.. 욕실상태 soso. 직원 서비스 및 조식은 Very Good!!! 주변 관광지 우붓시장은 걸어서 10분 몽키포레스트 거리는 걸어서 2분 욕실을 제외하고 직원서비스/객실상태/교통 등은 무척이나 Good~~~ 특히나 밤하늘 별빛이 무척 아름다웠구요 대로변과 인접해있어서 밤에 다녀도 크게 무섭지 않았어요 다음에 발리 가게 된다면 전 또 여기서 묵을거예요~~ - kim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반데 게스트하우스 | 푸르른 정원을 가진 곳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경비실로 철통 보안
  2. 깔끔한 공용공간
  3. 넓은 수영장

발리의 또다른 관광 명소중 하나인 짱구 지역에 위치하고있는 반데 게스트하우스! 이곳도 게스트하우스지만 일반적인 도미토리식이아닌 펜션 같은 곳이에요 : )

발리와 정말 잘어울리는 푸르른 정원이 매우 인상적인 게스트하우스로 여자 혼자 발리여행에도 안심할 수 있는 철통 보안에 매우 친절한 곳이랍니다.

발리 여행시 유용하게 탈 수 있는 스쿠터도 게스트에게 렌트를 해주고 있어, 스쿠터 운전이 가능하다면 렌트를 하는것도 매우 좋아요.

넓고 깔끔한 룸

반데 게스트하우스는 일반 게스트하우스와는 사뭇 다른 펜션이 생각나는 넓은 룸과 침대로 저렴한 가격에 발리 생활을 누려보고 싶은 혼여객들에게 굉장히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발리에서의 친구를 만들어 보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더없이 좋은 형식의 룸이랍니다 : D

넓은 침대와 큰 창에 테라스까지 갖춰져있어 이곳에서 장기간 머물러도 좋아요. 청소도 굉장히 깨끗히 잘 해주시고 침구도 깨끗히 교체해줘서 불편함 없이 생활 할 수 있답니다.

멋진 정원과 풀장

반데 게스트하우스 역시 멋진 수영장을 보유하고있는 발리 게스트하우스에요. 생각보다 수심이 깊은 수영장은 매일매일 수영해도 질리지 않을정도로 잘 되어있어서 더위를 식히기에 안성맞춤이에요 : )

공용공간에 주방도 매우 완벽하게 되어있어 간단히 조리를 할 수 있고 게스트하우스 내 투숙객들과 함께 요리의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수영장이 위치한 정원은 투숙객의 휴식을 위해 멋지게 꾸며져있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언제든 담소를 나누거나 휴식을 취하기에 딱이에요.

접근성 | 한적한 짱구거리 위치

반데 게스트 하우스는 스쿠터나 오토바이를 이용했을때 해변으로 나가기 좋은 위치에 있어요 :D

이용객 실제후기

“정말 편안하게 잘 쉬다왔어요”

휴식공간이 잘되어 있어서 정말 쉬기에는 좋은것 같아요 주방에서 만들어 먹게끔 가스레인지 전자렌지 밥솥부터 전부있어요 정수기 까지 있어서 커피먹기도 편해요 - Jeongyeo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발리 서핑 명소 추천

꾸따 비치 | 전세계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장소

발리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꾸따 비치! 이곳은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해변으로, 서핑뿐만아니라 해안가 산책을 즐기기에도 굉장히 좋은 곳이에요 : )

많은 관광객들을 볼 수 있고, 발리 쇼핑을 즐기기 좋은 비치워크 쇼핑몰도 꾸따에 위치하고있어 발리 서핑도 즐기고 여러 상점들도 구경하기 좋아요!

꾸따 비치 위치


바투볼롱 비치 | 초보자들도 쉬운 장소

부드러운 파도와 길이 잘 나기때문에 발리를 찾은 초보 서퍼들도 서핑하기 좋은 해변으로 유명한 바투 볼롱 비치입니다!

이 곳에서는 발리 서퍼레슨도 들을 수 있고, 해안가를 따라 카페들이 많아서 서핑이 아니더라도 커피한잔 하거나, 해안가를 구경하기 좋아요 : )

바투볼롱 비치 위치


발랑안 비치 | 에메랄드빛의 서핑 명소

맑고 푸르른 에메랄드빛 바다와 조용하고 한적한 해변이라 혼자 서핑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아름다운 해변이에요 : D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발리에 왔음을 다시한번 실감나게해주는 자연경관이 매우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

발랑안 비치 위치


더 다양한 발리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플리커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정윤입니다!

https://youtu.be/LczUMS5k5lg
</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