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오, "제 이름 이용 그만…결투는 소송으로 하는 것"[전문]

윤지오, "제 이름 이용 그만…결투는 소송으로 하는 것"[전문]

아이뉴스24 2019-05-10 23:54:02 신고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故 장자연 사건'의 증인인 배우 윤지오 씨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적었다.

윤지오 씨는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을 둘러싼 의혹을 방송한 '가로세로연구소' 캡처 사진과 함께 "캐나다가 집인데 집으로 간 게 도망간 거에요? 당신들 표현대로라면 당신들은 곧 한국으로 도망가겠네요?"라는 글을 적었다.

'故 장자연 사건' 증인 배우 윤지오 씨. [조성우 기자 xconfind@inews24.com]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윤 씨의 의혹이 불거지자 여러 개의 영상을 통해 그를 비판한 바 있다. 제일 최근에는 '가로세로연구소 VS 윤지오, 토론토 결투 확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대해 윤 씨는 "결투 신청? 혼자서 제 이름 이용해서 수익 이익 많이 창출하시고 계시죠? 캐나다로까지 오시는 것을 보니"라며 "결투는 소송으로 하는 거죠. 만나서 말싸움 하는 게 아니라요"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여기는 법이 엄격합니다. 스토킹은 범죄로 인식하고 한국 벌금 8만원에 그치는 게 아니라 여기 법을 좀 알아보세요"라고 전했다.

끝으로 윤 씨는 캐나다에서 향초 강의를 하고 있다는 의혹에 대해 "향초 강의 안 한지 오래됐고, 저는 당신을 볼 일도 볼 이유도 볼 필요도 없어요"라며 "저로 이익창출 그만하세요. 곧 고소할거고요"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윤지오 씨는 지난달 24일 캐나다로 출국했다.

◆ 다음은 윤지오 씨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캐나다가 집인데 집으로 간 게 도망간 거에요? 당신들 표현대로라면 당신들은 곧 한국으로 도망가겠네요?

결투신청? 혼자세 제 이름 이용해서 수익 이익 많이 창출하시고 계시죠? 캐나다로까지 오시는 것을 보니 :) 결투는 소송으로 하는 거죠. 만나서 말싸움 하는 게 아니라요.

여기는 법이 엄격합니다. 스토킹은 범죄로 인식하고 한국 벌금 8만원에 그치는 게 아니라 여기 법을 좀 알아보세요.

그리고 향초 강의 안 한지 오래됐고, 저는 당신을 볼 일도 볼 이유도 볼 필요도 없어요.

저로 이익창출 그만하세요. 곧 고소할거고요 :)

권준영기자 kjykjy@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