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맘마미아’, 메릴 스트립-아만다 사이프리 두 사람의 케미가 빛난 작품…‘줄거리에 관심 UP’

톱스타뉴스 2019.05.16 01:31

영화 ‘맘마미아’가 슈퍼액션에서 방영되 눈길을 끈다.

16일 정오 0시부터 채널 슈퍼액션에서 영화 ‘맘마미아’가 방영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008년 9월 개봉된 ‘맘마미아’는 코미디, 멜로 장르의 영화. 러닝 타임 108분, 국내 12세 관람가 판정을 받았다.

필리다 로이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메릴 스트립, 콜린 퍼스, 아만다 사이프리, 크리스틴 바란스키, 피어스 브로스넌, 스텔란 스카스가드, 줄리 월터스, 도미닉 쿠퍼 등이 출연해 완벽 케미를 선사했다.

또한 영화는 뮤지컬 ‘맘마미아’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Honey, Honey’, ‘Money, Money, Money’, ‘Mamma Mia‘, ‘Dancing Queen’, ‘Our Last Summer’ ,’Lay All Your Love On Me’ 등 OST 또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맘마미아’는 그리스의 작은 섬에서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 분)와 살고 있는 소피(아만다 시프리드 분)는 행복한 결혼을 앞둔 신부이다. 그러나 완벽한 결혼을 꿈꾸는 그의 계획에 흠이 있다면 결혼식에 손을 잡고 입장할 아빠가 없다는 것이다.

그러다 우연히 엄마의 일기장을 발견한 소피는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의 이름을 찾게 되고 엄마의 이름으로 그들을 초대한다.

결혼식 전날, 소피가 초대한 세 남자(샘,해리, 빌)가 그리스 섬에 도착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개봉과 함께 누적관객 수 229만 3884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고 현재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맘마미아’는 16일 정오 0시부터 채널 슈퍼액션에서 방영 중이다.

댓글 0

0 / 300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