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미리 보는 ‘신입사관 구해령’ 속 이림 왕자님…‘굴욕 없는 미모’

톱스타뉴스 2019.05.16 04:32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 소식을 알린 차은우가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근 차은우는 트위터에 “아로하 모두들 이림오너라~~~ #잘먹었어요 모두모두 #힘쇼 #행쇼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한복을 입고 커피를 든 채로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머리를 틀어올렸음에도 굴욕 없는 우월한 미모가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차은우 우리은우 오늘도 열촬! 차이링! 날이 점점 더 더워져서 걱정이얌”, “오늘 촬영도 재밌게 마무리가 되면 좋겠다♥”, “으누야 촬영하느라 진짜 고생이 많당!! 드라마 빨리 보구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차은우는 1997년 3월 30일생으로 올해 23세다.

그는 성균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다니고 있으며 최근 성균대학교 입학식에 참가해 ‘차파고’로서의 면모를 증명했다.

또한 굴욕 없는 과거 사진의 공개와 180이 넘는 훤칠한 키로 여심 저격수로 거듭났다.

최근 정규 1집 ‘All Light’으로 컴백한 그는 SBS MTV ‘더 쇼’에서 1위를 거두는 쾌거를 이뤘다.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차은우는 현재 240만 팔로워를 돌파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차은우는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올해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차은우가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19세기 초를 배경으로 하는 픽션 사극이다.

그가 연기하게 된 이림은 궁에 갇혀 사는 모태솔로 왕자이나 궐 밖에서는 인기 절정의 연애소설가인 캐릭터다.

앞서 신세경이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을 확정 지어 두 사람이 맞출 연기 호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댓글 0

0 / 300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