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 흘리는 순간까지 즐겨라!

땀 흘리는 순간까지 즐겨라!

맨즈헬스코리아 2019-05-16 08:00:01 신고

기능성을 극한까지 끌어올린 스포츠웨어가 등장했다. 리복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벤트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스마트 얀’과 ‘스피드윅’ 테크놀로지를 통해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배출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스포츠웨어는 이제 단순한 운동복이 아니다. 운동의 효과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 스타일, 편안함, 기능성을 갖춰야만 한다. 리복의 ‘스마트벤트Smartvent’처럼 말이다.

다양한 피트니스 종목에 최적화된 움직임을 위한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리복이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벤트는 자체 개발한 스마트 얀Smart Yarn과 스피드윅Speedwick 테크놀로지를 통해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배출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고안된 스포츠웨어이다.

스마트 얀 테크놀로지는 땀에 반응하는 특수 원단이 젖으면 공기층을 형성해 통기성을 향상시킨다. 스피드윅 테크놀로지는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땀을 빠르게 제거하고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시킨다.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스마트벤트는 운동 시 땀에 젖지 않아 상쾌한 기분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운동 시작 전과 동일한 체온을 유지해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다.

  1. 스마트벤트 무브 티 스마트 얀 기술이 땀 배출에 반응해 높은 통기성을 자랑한다. 적당한 슬림핏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높은 강도 트레이닝에도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2. 에픽 라이트웨이트 쇼츠 스피드윅 기술이 땀을 배출시켜 몸이 계속 차갑고 땀에 젖지 않게 유지해준다. 가벼운 중량으로 트레이닝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3. 솔 퓨리 럭스 리복 고유의 스플릿 중창과 바닥부분의 플레이트가 쿠셔닝은 물론 스타일까지 잡아준다.

SPEEDWICK

땀을 빠르게 제거하는 스피드윅 테크놀로지로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SMART YARN

땀에 반응하는 특수 소재로 더욱 향상된 통기성을 제공한다.

 

Copyright ⓒ 맨즈헬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