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시즌이 다가온다! 페스티벌 메이크업은 글리터 젤 하나면 충분

웨딩21뉴스 2019.05.16 10:00

울트라 코리아(UMF),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WDF)을 비롯한 2019년 뮤직 페스티벌의 최종 라인업이 하나둘씩 공개되고 있다.
 

사진 : 언리시아(UNLEASHIA) 사진 : 언리시아(UNLEASHIA)
사진 : 언리시아(UNLEASHIA) 사진 : 언리시아(UNLEASHIA)

페스티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자연스레 ‘페스티벌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진다.

올해도 다양한 글리터 메이크업이 기대되는 가운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활용할 수 있는 언리시아(UNLEASHIA) ‘겟 루스 글리터 젤(Get Loose Glitter Gel)’의 인기가 눈에 띈다.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가 지난 3월 말에 출시한 제품 ‘겟 루스 글리터 젤 Nº2 스탈릿 체이서’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PETA 인증을 받은 Vegan & Cruelty-Free 제품으로, 특히 10대 학생들은 체육대회 메이크업과 축제 메이크업을 위한 잇템으로 많이 찾고 있다.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글리터 제품은 대게 봉 타입으로, 내용물을 끝까지 다 사용하기 쉽지 않다.

반면 언리시아 글리터 젤은 단지형 용기에 들어있어 손가락, 브러쉬 등 원하는 도구를 활용해 내용물을 남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불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글리터보다 약 1.5배 이상의 많은 용량이 들어 있어 ‘가성비 甲 글리터’로 불린다.

또한, 취향에 따라 레이어링 제품 및 방법이 다양하여 제품 활용도가 매우 높다. 고정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늦은 밤 페스티벌이 끝날 때까지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는 특장점을 가진다.

5월 출시 예정인 ‘겟 루스 글리터 젤’의 또 다른 컬러들에 대한 기대가 벌써부터 뜨겁다.

Nº1 오로라 캐처, Nº3 골드 옵세서, Nº4 러브 드리머는 각각 다른 컬러와 글리터 입자로 ‘Nº2 스탈릿 체이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품 패키지도 여름 느낌으로 모두 새롭게 리뉴얼 된다.

한편, ‘페스티벌 준비의 달 5월’이라는 타이틀 아래 언리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무료배송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댓글 0

0 / 300
웨딩21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