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T전화에서 바로 송금 서비스 'T전화송금' 시작

이데일리 2019.05.16 11:26

핀크 제공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모바일 금융서비스 업체 ‘핀크’는 SK텔레콤(017670)과 손잡고 T전화 연락처에서 바로 이체가 가능한 ‘T전화송금’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핀크는 하나금융그룹과 SK텔레콤의 합작사다.

T전화송금 서비스는 T전화 연락처에 저장된 특정 인물을 선택한 뒤 송금하기를 누르면 된다. 이용자는 송금 금액만 입력한 후 비밀번호 인증만 하면 송금이 완료된다. 상대방이 핀크 앱을 사용하고 있지 않아도 수취할 수 있으며, 1일 최대 200만원까지 횟수 제한 없이 국내 무료 송금이 가능하다.

송금을 위해 금융 앱을 실행하거나 사전 공인인증서를 등록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핀테크 서비스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에 주력했다. 송금 절차를 최소화해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민응준 핀크 대표는 “SKT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진행하며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T전화송금’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핀크는 통신사와 다양한 업무 협력을 통해 송금뿐만 아니라 핀크의 다양한 금융 편의 서비스를 지원해 이용자의 합리적인 금융 생활을 돕는 ‘생활 밀착형 금융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

0 / 300
이데일리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