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맛집 매화쌈밥 롯데백화점 잠실점, 인천터미널점 입점

문화뉴스 2019.05.16 11:43


국내 한식 쌈밥 대표브랜드인 ‘매화쌈밥’이 백화점 입점을 시작했다.

이미 쌈밥맛집으로 전국유명세를 타고 있던 매화쌈밥은 KBS2TV ‘생생정보’를 통해 소개 되면서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매화쌈밥은 싱싱하고 다양한 종류의 8가지 쌈 채소와, 제육볶음, 간장새우, 가자미튀김 외에 기본반찬 12가지를 포함한 약 16가지의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제육볶음과 간장새우, 쌈 채소 등 음식을 배부를 때까지 인심 후하게 제공해준다.

매화쌈밥은 기업 가치를 이윤추구에만 두지 않고 우리 땅에서 키워내고 우리 땅에서 자라 우리 가족의 몸에 가장 맞는 건강한 밥상에 중점을 둬 고객에게 진심으로 정성을 다해 따뜻한 밥상을 제공하는 것이 기업의 진심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착한 가격과 좋은 품질에만 머무르지 않고 더불어 중요한 것이 음식을 먹으면서 즐길 수 있는 분위기라 생각해 고객의 마음마저 편안해질 수 있도록 매장을 직접 디자인하고 인테리어 하는 세심한 배려도 게을리 하지 않았다.

현재 매화쌈밥은 광명점과 고양점. 그리고 롯데백화점 잠실점, 인천터미널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미 맛집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매화쌈밥 관계자는 “앞으로 백화점을 기반으로 가맹점 및 직영점을 꾸려 일자리 창출과 국가 경제에 기여하면서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매화쌈밥의 건강한 밥상을 알리겠다”고 전했다.

댓글 0

0 / 300
문화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