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메디케어, 종합정밀검진 할인 이벤트 진행

소중한메디케어, 종합정밀검진 할인 이벤트 진행

베이비뉴스 2019-05-17 11:34:26 신고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소중한메디케어 ⓒ소중한메디케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그러나 효도선물에도 트렌드가 있다. 요즘은 부모님의 건강을 미리 챙기는 건강검진권도 인기다. 이런 추세에 힘입어 종합건강검진전문의료기관 소중한메디케어가 주목받고 있다.

소중한메디케어는 '소중한 건강, 소중한 사람'을 핵심 이념으로 삼는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최첨단 의료장비와 IT기술을 접목한 통합의료시스템을 구축해 빠르고 정확한 검진에 힘쓰는 기관이다. 

소중한메디케어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우선으로 하는 예약 시스템과 적정인원검진 예약을 적용해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편안한 검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검진 후에는 그 결과를 빠르게 발송하고 1:1 개인검진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성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기관이라는 것도 소중한메디케어의 큰 장점이다. 소중한메디케어에서는 여성을 위한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고 최첨단 여성특화 검사장비를 이용해 여성건강 검진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최고의 검진 시스템을 이용한 개인 맞춤형 건강진단 프로그램과 유소견자 3차 진료기관 연계서비스, 단계별 추적관리 서비스를 이용한 사후관리 프로그램 등 고객의 소중한 건강을 지키고자 최선의 해결책을 마련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소중한메디케어 관계자는 설명했다. 

ⓒ소중한메디케어 ⓒ소중한메디케어

소중한메디케어에는 종합·기초검진센터, 여성전문검진센터, 초음파·정밀영상의학센터, 소화기센터, 정밀영상전문클리닉, 정밀구강검진 및 치료가 가능한 치과로 구성돼있으며 최첨단 초음파장비, 정밀영상촬영장비, MRI, CT, 최신위대장내시경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소중한메디케어 관계자는 "14명의 전문 분야별 세부 전문의와 110명의 전문 인력이 상주해 '고객의 건강을 책임진다'는 사명으로 일하고 있다. 고객 한 분마다 최선의 검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소중한메디케어에서는 오는 6월까지 종합정밀검진을 65만 원에 제공하는 '가정의 달 건강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소중한메디케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