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든든한 금융]하나카드, 포인트 적립 특화 'PAYCO 하나 체크카드'

[가정의 달! 든든한 금융]하나카드, 포인트 적립 특화 'PAYCO 하나 체크카드'

이데일리 2019-05-18 10:13:35 신고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하나카드가 간편금융 플랫폼 NHN페이코와 함께 ‘PAYCO(페이코) 하나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페이코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로 카드 이용 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2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2% 페이코 포인트가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된다. 이는 페이코 제휴 체크카드 중 가장 높은 적립률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만 18세 이상 페이코 회원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수 있으며 발급 절차가 완료된 카드는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페이코 앱에서 간편하게 등록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또 플라스틱 카드를 활용해 일반 체크카드처럼 모든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간편결제 시장에 발맞춰 페이코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PAYCO 하나 체크카드’를 선보였다”며 “모바일 결제 트렌드를 선도하는 양 사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