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5월 넷째 주 ‘띠별 운세’

[카드뉴스]2019년 5월 넷째 주 ‘띠별 운세’

이데일리 2019-05-19 00:07:00 신고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19년 5월 넷째 주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들어줄 수 없는 부탁은 깨끗이 거절하세요.

72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에 일에만 집중하세요.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할 때입니다.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96년생 - 분에 넘치는 소비나 과도한 지출은 피하세요.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운의 변화가 많은 시기이니 신중한 처신이 필요한 때입니다. 너무 결과를 낙관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61년생 - 자신의 능력에 버거운 일은 벌이지 마세요. 특히 많은 돈이 필요한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강하게 버티면 자칫 부러질 수도 있어요.

85년생 - 불필요한 일에 자존심을 내세우지 마세요. 자존심 보다는 실속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호랑이띠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주저하지 말고 잡으세요.

62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주위에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계획한 일이 있으면 자신있게 밀고 가세요.

86년생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웃음을 잃지 마세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흥분하거나 짜증을 부리지 마세요.

△토끼띠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베풀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나친 과식이나 과음도 피하도록 하세요.

63년생 - 너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상대방과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섣부른 결정이나 판단은 피하도록 하세요.

87년생 - 무슨 일이든 지나치지 않도록 하세요. 매사에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즉흥적인 결정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용띠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흔들리지 마세요.

64년생 - 아랫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웃어른으로서 체통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자신의 지위와 본분에 충실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남에게 흠 잡힐 만한 일들은 피하세요.

88년생 - 다른 사람의 일에는 끼어들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 하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자신의 주관을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들 눈치보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세요.

△뱀띠

관운과 시험운이 좋으니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다만 자신없는 일이나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65년생 - 과거에 했던 실수나 잘못을 반복하지 마세요. 그동안 쌓은 연륜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흥정은 붙이고 싸움은 말리세요.

89년생 - 새로운 시도나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나서보는 것이 좋습니다.

01년생 - 귀인이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말띠

한 두 번의 성공에 자만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겸손하고 예의바른 태도를 보여야 할 때입니다. 너무 자신의 지위와 권위를 내세우지 마세요.

66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하세요. 운보다는 자신의 노력을 믿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자신의 능력 이상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때입니다. 조금 어려운 일이라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90년생 -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얕잡아보지 마세요. 뛰는 사람 위에는 나는 사람이 있기 마련이에요.

△양띠

뜻하지 않은 행운이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자신의 행운을 주위에 자랑하지 마세요.

55년생 -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너무 욕심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67년생 - 참고 인내하면서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계획에 없었던 일이나 약속은 피하세요.

79년생 -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마음이 동하는 일이 있어도 참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주변 정보나 소식에 귀를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눈과 귀를 활짝 열고, 주위를 잘 살피세요.

△원숭이띠

명예와 재물이 함께 하는 기분 좋은 한 주입니다. 기다리던 소식이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수 있어요.

56년생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도록 하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입니다.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알 수 없어요.

80년생 - 주변 사람의 실수를 너무 나무라지 마세요. 자신의 아량과 포용력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오해를 부를 만한 언행은 삼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무심코 내뱉은 말이 구설을 부를 수 있어요.

△닭띠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57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말 한 번 잘못했다가 시비에 휘말릴 수 있어요.

69년생 -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때입니다. 너무 현실에 만족하거나 안주하지 마세요.

81년생 - 눈 앞의 이익에 연연하지 말고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개띠

취업이나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잘 새겨듣도록 하세요.

58년생 -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속전속결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주변의 충고를 잘 새겨들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어요.

82년생 - 관운과 재운이 좋으니 자신있게 행동하세요.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도 해결할 수 있을 거에요.

94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한 주입니다. 목표로 하는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시작하세요.

△돼지띠

경쟁보다는 대화와 타협을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도록 하세요.

59년생 - 자신보다는 조직이나 단체를 먼저 생각하세요. 개인주의적인 태도는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돈보다는 의리와 신용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킬 수 없는 말은 애초에 하지도 마세요.

83년생 -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하세요.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들을 수 있어요.

95년생 - 규칙적인 생활과 철저한 자기관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묵묵히 자신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세요.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