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주스 셰이크 잇! 브라운 핸드블렌더로 지친 체력 회복완료

건강 주스 셰이크 잇! 브라운 핸드블렌더로 지친 체력 회복완료

웨딩21뉴스 2019-05-19 05:00:00 신고

바캉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뜨겁게 내리쬐는 햇살과 푸른 나무는 여름이 되었음을 실감나게 한다.

이 시기가 되면 누군가는 어디론가 훌쩍 떠날 준비를 하고, 누군가는 음악과 함께 페스티벌을 즐길 준비를 하는데, 이때 필요한 준비물은 예쁜 수영복도, 시원한 맥주도 아닌 바로 체력. 특히 ‘놀기 위한 체력’은 여름철에 꼭 필요한 요소이다.

조금만 움직여도 콧등에 땀이 송송 맺히는 여름에는 높은 온도와 습도 탓에 체력은 쉽게 고갈되고, 에어컨이 가동된 실내는 냉방병, 여름 감기 등을 유발하여 건강이 악화되기 쉽다.

불볕더위에 시달려 에너지를 잃었을 때에는 하루의 밑거름이 되는 제대로 된 아침 식사로 체력 회복이 필요하다.

독일의 기술력을 대표하는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에서 간단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핸드블렌더를 제안한다.
 

사진 : 브라운_MQ_9045 사진 : 브라운_MQ_9045
사진 : 브라운_MQ_9045 사진 : 브라운_MQ_9045

아침식사를 방해하는 것은 바로 시간. 브라운 핸드블렌더는 단 15초만에 영양이 가득 들어있는 건강 주스를 만들어내어 출근길로 바쁜 아침에 빠르고, 간편하게 식사를 가능하게 한다.

MQ9045 핸드블렌더는 세계 최초 특허 받은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로 모든 재료를 손쉽게 블렌딩하며 입자의 크기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칼날을 위 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을 탑재하여 기존 핸드 블렌더로 블렌딩하기 힘든 용기 바닥에 남은 재료와 단단한 재료까지도 남김없이 분쇄 및 블렌딩이 가능하다.

핸드 블렌더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칼날은 돌출형으로 고안되어 놓치는 부분 없이 곱고 균일한 최상의 결과를 제공한다.

더욱 새로워진 파워벨 플러스 기술은 기존 브라운만의 유니크한 파워벨 기술을 진보시켜 만든 새로운 벨 모양의 캡으로 보다 넓어진 블렌딩 구간과 액티브 칼날이 최적으로 작동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재료들이 잘 혼합되어 재료의 튐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존 파워벨의 장점은 보다 강력해졌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스피드 기능은 본체 버튼을 누르는 세기에 따라 속도를 자유롭고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어 적은 힘으로 더욱 빠른 블렌딩이 가능하다.

그 외 강력한 1000W 파워로 완벽하게 블렌딩이 가능하며, 이지클릭 시스템은 클릭 동작 한 번 만으로 힘들이지 않고 블렌더 · 차퍼 · 휘스크 등의 액세서리를 손쉽게 조립하고 분리할 수 있다.

재료를 넣고 갈기만 하면 되는 블렌더는 빠르게 조리할 수 있어 시간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여름, 브라운 핸드블렌더 MQ9045로 든든한 아침을 해결하여,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도 버틸 수 있는 체력으로 가꿔보자.

한편 독일 기술력의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은 1921년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작은 공방에서 엔지니어 막스 브라운(Max Braun)에 의해 설립되었다.

1970년에는 주방 가전과 면도기, 커피메이커 사업에 더욱 집중하였다. 이후 2005년에는 P&G에 인수되었고 면도기 등의 이미용부문과 핸드 블렌더, 블렌더, 커피메이커 등의 주방가전 부문 두 사업분야로 발전하였다.

2012년 드롱기그룹이 주방가전 부문 사업을 인수하여, 핸드블렌더(Hand Blender)의 전세계 판매 1위로서 명성을 이어오고 있을 뿐 아니라 타협하지 않는 독일의 기술력(German Engineering)과 디자인(Design)의 두 가지 가치를 고수하며, 이것은 회사의 철학과 모든 제품에 가장 중요한 정신으로 자리잡고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