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 모델하우스 1만여명 다녀가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 모델하우스 1만여명 다녀가

이데일리 2019-05-19 15:15:56 신고

지난 17일 개관한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 아파트 모델하우스에 예비청약자들이 붐비고 있다.(사진=동원개발 제공)
[이데일리 박민 기자] 동원개발은 경기도 시흥시 장현지구에서 공급하는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 아파트 모델하우스에 주말 3일간 총 1만여명의 예비청약자가 다녀갔다고 19일 밝혔다.

동원개발에 따르면 모델하우스 내부에 마련된 샘플가구(유닛)에는 세대 내부를 둘러보기 위한 관람객들의 긴 줄이 이어졌고, 상담석은 청약 및 계약 등 자세한 상담을 받으려는 고객들로 붐볐다.

동원개발 관계자는 “뛰어난 서울 접근성에 비규제 택지지구로 규제의 영향이 적고 민간택지에 비해 분양가도 상대적으로 저렴해 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단지는 지상 최고 24층에 5개 동, 전용면적 84~101㎡ 총 345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 가구 남향 위주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특히 미세먼지를 걸러내는 헤파필터가 적용된 환기시스템을 전 가구에 적용해 쾌적한 공기질을 유지할 계획이다. 또한 음성인식이 가능한 KT AI 스피커를 전 가구에 도입해 홈네트워크 제어, 키즈/교육, Home to Car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영화관, 아울렛, 패밀리 스포츠시설 등이 입점하는 대형상업시설 플랑드르(2021년 2월 준공예정)를 비롯해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병원, 학원, 학교, 상업시설 등 이미 완성된 능곡지구 인프라를 함께 공유할 수 있어 주거 편의성이 높다.

단지 도보 거리에 장현4초등학교(2021년 3월 개교 예정)가 계획돼 입주와 동시에 어린 자녀들이 걸어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지구 내 중·고교 부지가 예정돼 있고 인근 상업시설에 다수의 학원시설이 들어설 전망이다. 인근 능곡지구의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능골공원, 중앙공원 등 자연녹지와 다수의 근린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 여건을 누릴 수 있다. 광명시흥테크노밸리, 매화일반산업단지, 시화공단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어 직주 근접을 원하는 주거 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회사측은 예상했다.

단지는 오는 2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 1순위, 24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30일, 계약은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입주는 2021년 12월을 예정하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