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없는 임블리 기자회견’ 임지현의 향후 행보는?

‘임블리없는 임블리 기자회견’ 임지현의 향후 행보는?

한국스포츠경제 2019-05-21 00:00:00 신고

'임블리' 임지현 상무가 경영 일선서 물러나기로 했다./ 임블리 인스타그램
'임블리' 임지현 상무가 경영 일선서 물러나기로 했다./ 임블리 인스타그램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임블리’ 임지현 상무가 경영 일선에서 물러나겠다고 밝힌 가운데 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부건에프엔씨 박준성 대표와 임직원들은 20일 오전 서울 금천구 가산동 본사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호박즙 제품의 안정성 논란에 대해 설명한 뒤 “식품 사업을 전면 중단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이날 부건에프엔씨 측은 ‘임블리’ 임지현 상무가 경영 일선에서 물러난다고 밝히며, 추후 전문 경영인 체제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박 대표는 “단기간 급성장한 스타트업으로서 고객 눈높이와 기대에 부응하기엔 역량이 많이 부족했다”며 “저희의 미숙한 점, 실망을 안겨 드린 점, 걱정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거듭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임지현 상무는 기자회견에 참석하지 않았다.

앞서 한 소비자가 임블리 쇼핑몰에서 판매한 호박즙에서 곰팡이가 검출됐다고 제보했으나, 임블리 측이 환불 대신 해당 제품과 남은 분량에 대해서만 교환할 수 있다고 응대해 ‘고객대응미비’ 논란이 불거졌다.

해당 사건을 시작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다른 제품들에 대한 문제 제기가 이어지며 삽시간에 논란이 확산됐다.

한편 임지현 상무는 오는 7월 1일 상무직을 내려놓고 경영 일선에서 물러난다. 다만 그는 브랜드 인플루언서로서 소비자 간담회를 정기적으로 열고 고객 소통에 주력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