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삼국지를 품다 2 Global', 사전 예약 1주일 만에 30만 명 돌파

밸로프 '삼국지를 품다 2 Global', 사전 예약 1주일 만에 30만 명 돌파

게임포커스 2019-06-12 17:34:22 신고

 

밸로프(대표 신재명)의 '삼국지를 품다 2 Global'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오픈 일주일 만에 30만 명을 돌파했다.

 

'삼국지를 품다 2 Global'은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던 '삼국지를 품다' IP를 활용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일본 및 중화권 진출에 이어 6월 20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깊이 있는 전략 시스템과 게임 내에 잘 녹여낸 삼국지 기반의 스토리가 큰 특징이다. 일본과 중화권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서버 오픈도 예정되어 있다.

 

'삼국지를 품다 2 Global'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6만 원 상당의 천하통일 지원 상자가 지급되며, 추가로 원스토어 사전 예약을 참여하면 '제갈량', 금 500개, 단축권을 포함한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밸로프 관계자는 "한국 출시를 기대해 준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글로벌을 기반으로 명품 전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출시 준비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삼국지를 품다2 Global'은 정식 한국 서비스 이후 신규 장수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 소개 및 사전 예약 보상은 밸로프 삼국지를 품다2 Global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