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삼국지를 품다 2 Global', 사전 예약 1주일 만에 30만 명 돌파

게임포커스 2019.06.12 17:34

 

밸로프(대표 신재명)의 '삼국지를 품다 2 Global'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오픈 일주일 만에 30만 명을 돌파했다.

 

'삼국지를 품다 2 Global'은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던 '삼국지를 품다' IP를 활용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일본 및 중화권 진출에 이어 6월 20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깊이 있는 전략 시스템과 게임 내에 잘 녹여낸 삼국지 기반의 스토리가 큰 특징이다. 일본과 중화권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서버 오픈도 예정되어 있다.

 

'삼국지를 품다 2 Global'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6만 원 상당의 천하통일 지원 상자가 지급되며, 추가로 원스토어 사전 예약을 참여하면 '제갈량', 금 500개, 단축권을 포함한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밸로프 관계자는 "한국 출시를 기대해 준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글로벌을 기반으로 명품 전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출시 준비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삼국지를 품다2 Global'은 정식 한국 서비스 이후 신규 장수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 소개 및 사전 예약 보상은 밸로프 삼국지를 품다2 Global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0 / 300
게임포커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