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프리미엄 주방가전 ‘키친미니스’ 신제품 2종 출시

웨딩21뉴스 2019.06.12 21:00

독일 판매 1위 주방용품 WMF가 1인 가구를 위한 프리미엄 소형 주방가전 ‘키친미니스’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 : (좌) WMF 키친미니스 0.8L 미니무선주전자, (우) WMF 키친미니스 아로마 커피메이커 사진 : WMF 키친미니스 2종 (0.8L 미니무선주전자, 아로마 커피메이커)

키친미니스(KITCHENminis)는 WMF가 1~2인 가구를 위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소형 주방가전 시리즈로 공간을 적게 차지하면서도 최고의 성능을 갖춘 제품들로 구성됐다.

기존에 출시된 유리 미니 믹서기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 무선 주전자와 아로마 커피 메이커가 더해져 집에서도 다양한 건강 음료와 커피를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전 제품은 WMF의 고유 기술인 ‘WMF 크로마간 (Croma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위생적이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가 탁월하다.
 

사진 : WMF 키친미니스 0.8L 미니 무선주전자 사진 : WMF 키친미니스 0.8L 미니 무선주전자
사진 : WMF 키친미니스 아로마 커피메이커 사진 : WMF 키친미니스 아로마 커피메이커

WMF 키친미니스 0.8L 미니 무선주전자는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은백색 광택의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제품 전면에 사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며 내구성이 좋아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원터치 뚜껑 열림 버튼으로 편리성을, 자동 전원 차단 기능으로 안전성을 더했다. WMF 키친미니스 0.8L 미니 무선주전자는 독일 판매 1위를 기록한 WMF의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WMF 키친미니스 아로마 커피메이커는 한 뼘 크기의 소형 커피메이커로 공간 효율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커피의 향을 최대로 담아내는 추출 구조와 최적의 커피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WMF만의 아로마 보존 기술이 탑재되어 풍부한 향이 담긴 최상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에 독특한 플라스크 형태의 디자인이 더해져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키친미니스 아로마 커피메이커는 한번에 최대 5잔까지 추출할 수 있으며 영구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누수방치 장치가 있어 커피 추출 중에도 언제든 커피를 시음할 수 있다.

WMF의 키친미니스 0.8L 미니 무선주전자와 아로마 커피메이커는 전국의 백화점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WMF는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과 우수한 품질이 조화를 이룬 제품들로 160여 년의 시간 동안 전 세계 주부, 요리 전문가 그리고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다.

WMF는 오래도록 사랑 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그리고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주방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준다.

▷ 주방의 모든 순간, 변하지 않는 가치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1862년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은도금 식기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하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독일 No.1 주방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주부, 요리전문가, 그리고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MF는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사랑 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그리고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주방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준다.

▷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WMF Cromargan)

‘WMF 크로마간’은 은에 가장 가까운 광택을 내는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로 녹이 슬지 않고 최상의 품질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WMF의 등록상표다.

오랜 시간 사용해도 고급스러운 은백색 광택이 유지되며, WMF 제품들의 품격 있는 디자인과 높은 내구성을 돋보이게 하는 특별한 재질이다.

1927년 최초 개발된 크로마간은 18-10 스테인리스 스틸로, 18%의 크롬, 10%의 니켈, 그리고 72%의 강철로 이루어져 있으며, 음식 고유의 산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을 막아주며, 냄새가 배거나 변색의 우려가 없어 위생적이다.

댓글 0

0 / 300
웨딩21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