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카이게임즈 모바일 RPG '루티에 크로니클' 사전 예약 진행

게임포커스 2019.06.13 13:24

 

블루스카이게임즈(대표 이현우)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RPG '루티에 크로니클'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루티에 크로니클'은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수집형 전략 RPG이다. 전작 '루티에 클리커'에 이은 루티에 IP의 계승 작으로 어느 날 천계의 샛별이 사라지고 끝없는 밤이 지속하면서 일어나는 이미르 세계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유저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다양한 수집방식으로 획득하여 육성하고 전략적인 진형 조합을 통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 수집은 스토리 보상 및 달빛주점 내 호감도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고 일부 캐릭터는 상점에서 직접 구매를 통해서 획득이 가능하다.

 

블루스카이게임즈 이현우 대표는 "캐릭터 수집 방식을 랜덤 박스가 아닌 확정 구매 방식으로 결정한 이유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뽑기 위해서 많은 과금을 하고도 얻지 못할 경우 느끼는 유저의 박탈감 및 향후 게임 플레이에 더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할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하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캐릭터 수집방식 외에도 '루티에 크로니클'은 스토리 모드와 방치 모드의 두 가지 게임 모드를 완벽하게 게임 내 구현했다. 이를 통해 유저는 자신의 상황에 맞게 플레이 스타일을 결정할 수 있으며 육성을 통한 요일던전 및 아레나, 탐험, 도전 미션 등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루티에 크로니클'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루티에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앨리스 코스튬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캐시 아이템인 루비 10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블루스카이게임즈 이현우 대표는 "게임 출시까지 완성도를 높여 유저분들을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개발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기대와 사전예약 부탁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루티에 크로니클'의 사전예약은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가로 공식 카페에서 14일까지 CTB 참여 인원도 모집중이다.

 





댓글 0

0 / 300
게임포커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