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여름 프로모션 '500일의 핫 썸머!' 예고

게임포커스 2019.06.13 14:14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3일(목), 코그(대표 이 종원)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서 여름 프로모션 '500일의 핫 썸머!'를 예고했다.
 
'그랜드체이스'는 여름을 맞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500일의 핫 썸머!'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이달 말부터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으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추후에 공개한다.
 
'그랜드체이스'는 프로모션 시작에 맞춰, 각종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한다. 대표적으로 수영복 콘셉트의 '아바타'와 액세서리 아이템, 6번째 월드 '명계', '전용 장비 룬' 시스템을 추가하고, 영웅 최고 레벨도 120으로 확장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500일의 핫 썸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참여자 전원에게 'SS등급 5성 영웅 선택권'과 '수영복 액세서리 선택권'을 선물한다. 또 사전 예약 이벤트에 친구를 참여시킬 경우, 인원에 따라 '찬란한 샤이니 결정'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500일의 핫 썸머!' 프로모션과 사전 예약 이벤트, '그랜드체이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 0

0 / 300
게임포커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