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레전드' 여름 맞이 '카리브 파라다이스' 이벤트 진행

웹젠 '뮤 레전드' 여름 맞이 '카리브 파라다이스' 이벤트 진행

게임포커스 2019-06-13 14:25:13 신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에 여름 맞이 이벤트를 준비해 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오늘(6월 13일)부터 '뮤 레전드'에 신규 이벤트 필드 '카리브 파라다이스'를 추가하고, 7월 11일 점검 전까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레전드' 회원들은 무역도시 '오르도르'에 위치한 포탈을 통해 '카리브 파라다이스' 이벤트 필드에 입장 가능하다. '카리브 파라다이스'에서는 'NPC 벤티'가 제공하는 일일 퀘스트 3개를 받을 수 있다.

 

해수욕장 및 마을, 선착장 필드에서 각각 진행되는 퀘스트 보상으로는 '시원 상큼 얼음축제 이벤트 아이템 제작 재료', '레전드 오브 다이스 주사위 물약', '영혼 조각칼'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필드에 특정 주기로 소환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혼 경험치 알약(1억)', '각성 유물 성장 물약(1억)', '관리자의 시선' 등 고급 아이템 보상을 준다.

 

웹젠은 '레전드 오브 다이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주사위를 굴려 칸을 이동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보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추가로 상자 성장 경험치를 누적해 더욱 높은 등급의 '보물 상자'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시원 상큼 얼음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뮤 레전드' 회원들은 카리브 파라다이스'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획득한 재료(원형 초콜릿, 과자 토핑, 라임, 얼음) 아이템으로 '생명력 회복', '공격력 50% 증가' 등의 다양한 효과를 가진 이벤트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 기간에 출석 스탬프를 모으면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스탬프는 하루에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으며, '각성 유물 정수 선택 상자(5개)'과 '신화 탈리스만 코어', '펫 선택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웹젠 PC MMORPG '뮤 레전드'에서 진행되는 '카리브 파라다이스' 등 인게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