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홍련의 미궁 업데이트 실시

게임포커스 2019.06.13 15:12

 

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홍련의 미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규 인스턴스 던전 '홍련의 미궁'을 선보였다. 해당 던전은 '홍련의 미궁' 전용 장비를 사용해 제한시간 내에 클리어하는 것이 특징이며, 유니크 등급의 신규 아이템 '미궁의 근원'으로 교환 가능한 '분열된 공간의 파편'를 수집할 수 있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각인 주문서 모음집' 및 레전드 등급의 '미궁의 근원(상급)'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정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몽환의 용옥' 43종을 공개했다. 2차 전직을 달성한 캐릭터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라비린스' 난이도 6단계 이상에서 랜덤하게 출현하는 '안식처 침략자'를 처치해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파티를 맺은 상태에서 의뢰를 완료하면, 모든 파티원에게 해당 의뢰의 보상을 제공하는 신규 시스템 '함께하는 의뢰'를 도입하고, '홍련의 미궁' 가이드 퀘스트 및 초보자 가이드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쾌적한 프리미엄 혜택'을 보유한 이용자들이 던전에서 다른 지역으로 보다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차원의 토끼'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내달 6일까지 '알테이아 대륙탐험 시즌13'를 실시한다. '알테이아 대륙탐험 보드판'에 등장하는 다양한 인스턴스 던전을 플레이하는 미니 게임 형식으로 진행되며, '황금열쇠'를 수집해 푸짐한 상품으로 구성된 '황금상자'를 오픈할 수 있다.

 

또, 출석만 해도 '판도라 상자 2.0', '청금석', '레브리움 포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0 / 300
게임포커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