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대표넘버 ‘눈보라’ ‘자유와 행복’ 뮤비 공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대표넘버 ‘눈보라’ ‘자유와 행복’ 뮤비 공개

아이뉴스24 2019-06-14 08:59:24 신고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가 대표 넘버 ‘눈보라’와 ‘자유와 행복’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제작사 마스트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전 10시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SNS와 네이버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눈보라’는 김소현, ‘자유와 행복’은 윤공주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녹음 중인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김소현(위쪽)과 윤공주. [마스트엔터테인먼트]
‘눈보라’는 극중 안나가 브론스키와의 운명적인 만남으로 흐트러진 마음을 정리하고 상트페테르부르크로 돌아가는 길에 부르는 넘버다. 김소현은 평소 안나에게 다가올 운명을 세찬 눈보라에 덮인 어둡고 적막한 풍경에 비유하며 갑작스럽게 다가온 사랑을 피할 수 없는 심정을 표현한 이 곡을 가장 좋아하는 넘버 중 하나로 꼽았다. 그는 드라마틱한 감정의 변화를 노래에 녹여냈다.

‘자유와 행복’은 안나가 브론스키에 대한 사랑을 확신함과 동시에 쇼윈도 안에 전시된 인형과 같은 이미지를 스스로 깨부수고 세상 밖으로 해방된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넘버다. 윤공주는 1막의 대미를 장식하며 강렬한 사운드와 짜릿한 고음이 매력적인 이 곡을 마치 망치로 벽을 쳐 내리는 것과 같은 울림으로 표현해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두 배우의 녹음실 현장 스케치와 함께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을 담았다. 녹음 현장은 실제 공연을 하는 듯한 섬세함으로 가득 차 있어 곡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높여준다.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은 화려한 아름다움으로 가득찬 작품의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작품은 러시아의 대문호 톨스토이의 3대 걸작 중 하나인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재탄생됐다. 아름답고 매혹적인 ‘안나’라는 한 여인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 속에서 가족과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아냈다. 다음달 14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은희기자 ehpark@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