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신작 'GODS & MONSTERS' 한국어판, 2020년 2월 25일 발매 확정

유비소프트 신작 'GODS & MONSTERS' 한국어판, 2020년 2월 25일 발매 확정

게임포커스 2019-06-14 16:45:44 신고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가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 PC, Nintendo Switch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GODS & MONSTERS'(갓즈 앤 몬스터즈) 한국어판을 2020년 2월 25일 발매한다.
 
갓즈 앤 몬스터즈는 그림 같은 아름다운 그래픽을 특징으로 하는 오픈 월드 판타지 어드벤처로, 플레이어는 신과 같은 능력으로 신화 속 괴물들을 물리치고 그리스의 신들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야 한다.
 


 
갓즈 앤 몬스터즈에서 플레이어는 'Fenyx'(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가장 무시무시한 생물 '티폰'에게 그리스 신의 힘을 빼앗긴 후 기억에서 사라진 영웅)가 된다. 플레이어는 고르곤, 하피, 사이클롭스 같은 신화 속 무시무시한 존재들과 마주하고, Isle of the Blessed를 탐험하면서 영웅심을 증명해야 한다. 올림푸스의 신들에게 특별한 힘을 부여 받은 플레이어는 신들을 구하기 위한 여정 속에서 위험천만한 던전들과 어려운 도전 과제를 극복하며 영웅적인 능력을 발휘해야 한다.
 


 
모험으로 가득한 한 편의 서사시 같은 “갓즈 앤 몬스터즈”는 생동감 넘치고 화사한 오픈 월드를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땅과 하늘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고, 초자연적인 능력을 사용해 전설적 전투, 환상적 생물 등 놀라움으로 가득한 생동감 넘치는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이 여정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도전적이면서도 보람찰 것이고, 플레이어를 그들이 원했던 영웅의 모습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Ubisoft Quebec의 프로듀서인 Marc-Alexis Côté는 "지난 10년 동안, 저는 역사의 한 시기를 특별한 시각으로 담아내면서 Assassin's Creed의 한계를 뛰어넘어 온 놀라운 팀의 일원이 되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저희의 상상은 언제나 실제 역사책에 묶여 있었죠. 지난 4년 동안 Assassin's Creed Odyssey에서의 작업으로 인해, 저희들의 마음은 우리 역사의 또 다른 측면인 신화에 머무르게 되었습니다. 오늘 갓즈 앤 몬스터즈과 함께, 우리 모두가 사랑하고 알고 있는 이야기를 지금껏 보지 못했던 현실로 불러보려 합니다"라고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 PC, Nintendo Switch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갓즈 앤 몬스터즈”의 한국어판은 2020년 2월 25일 발매될 예정이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