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무너 인기 휴양지 '발리' 연인, 가족에도 인기

허니무너 인기 휴양지 '발리' 연인, 가족에도 인기

웨딩21뉴스 2019-06-26 01:00:00 신고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가족, 연인과 함께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발리를 추천한다.
 

사진 : 에바종 이미지_카르마 짐바란 사진 : 에바종 이미지_카르마 짐바란
사진 : 에바종 이미지_카타마마 사진 : 에바종 이미지_카타마마
사진 : 에바종 이미지_몬티고 리조트 스미냑 사진 : 에바종 이미지_몬티고 리조트 스미냑

최근 연인, 허니무너들 뿐만 아니라 가족여행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만큼 발리의 호텔과 여행지를 엄선, 최대 4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발리의 짐바란 베이는 석양이 아름답기로 유명해 산책하기, 풍성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며 일몰을 감상하기에 좋아 발리에서 진정한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이곳에 위치한 발리 스타일의 자연 친화적인 고급 풀빌라 <카르마 짐바란>은 프라이빗 풀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서로 적당한 거리를 두고 떨어져 있어, 빌라 사이의 푸른 정원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해 준다.

또, 정원 속 레스토랑, 분위기 있는 야외 풀장, 스파 시설뿐만 아니라 키즈클럽까지 갖추고 있으며 예약 시 조식은 물론 당일 상황에 따라 카약, 스노클링 장비와 셔틀버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여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발리에서의 휴가를 완성시켜 줄 것이다.

발리의 번화가를 즐기고 싶다면, 발리에서 가장 힙한 예술과 문화가 숨 쉬는 휴식처 스미냑을 추천한다.

특히, 이곳의 각종 비치 클럽을 즐기기 위해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그중 가장 주목받는 ‘포테이토 헤드 비치 클럽’을 경험하고자 한다면 5성급 호텔 <카타마마>가 그 답이 되어 줄 것이다.

2016년에 오픈하여 쾌적하고 모던한 시설을 자랑하는 이곳은 곳곳에 예술과 문화가 살아 숨 쉬고 있는 개성이 넘쳐 오픈과 동시에 트렌드 세터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객실에서는 열대 정원이나 수영장을, 루프탑 스위트에서는 루프탑에 조성된 프라이빗한 정원에서 인도양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다.

웰컴 드링크와 2인 조식, 당일 객실 상황에 따라 무료로 룸 업그레이드 및 레이트 체크아웃, 그리고 무엇보다 에바종에서 예약하면 포테이토 헤드 비치 클럽 데이베드 우선 예약이 가능하므로 발리로 떠날 예정이라면 더욱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스미냑이 고급스러운 부티크와 비치클럽, 레스토랑, 바가 즐비해 가격이 높은 리조트가 많아 고민 중이라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잡은 <몬티고 리조트 스미냑>으로 떠나보자.

<몬티고 리조트 스미냑>은 부담은 줄이고 스미냑이 가진 즐거움은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만족도 높은 곳 중 하나다.

이곳 역시 가장 핫한 비치클럽 인근에 위치했으며 리조트 내에는 무성한 열대 식물과 3개의 수영장이 있어 여유로운 휴양지 분위기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발리식 마사지부터 커플 스파 패키지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춘 스파 시설과 어린이를 위한 키즈 클럽 및 액티비티도 이용할 수 있어 가족이 이용하기에도 좋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 시 2인 조식과 공항과 리조트 간 편도 픽업, 단품 스파와 식사 메뉴 할인 혜택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드몽 드 퐁뜨네(Edmond de Fontenay) 에바종 대표는 “최근 가족 여행지로도 주목받고 있는 만큼 여름휴가 시즌과 함께 발리로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발리의 핫한 휴양지를 추천하게 됐다”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발리의 호텔과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달콤한 휴식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