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피트니스 '극동스포츠', 골프연습이용권 할인 이벤트 진행

강남 피트니스 '극동스포츠', 골프연습이용권 할인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2019-07-04 16:14:03 신고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다가오면서 실내 골프연습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골프연습장이나 스크린 골프장 등 최신식 실내 시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쾌적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고 골프 프로들의 레슨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강남 피트니스센터 ‘극동스포츠’가 골프장기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연습장 이용권 할인 이벤트는 6개월 종일권, 6개월 타임세일, 1년 권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각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1년 권 이용자에게는 선착순 10명에 한해 엘지아트센터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올해 단 한번 진행되는 장기이용권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극동스포츠 골프연습장은 고덕호 PGA아카데미를 보유한 2개층 28타석의 프리미엄급 도심 속 골프연습장으로, 전 타석 골프연습 시뮬레이터인 GDR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GDR을 통해 자신의 실력 수준을 점검할 수 있는 챌린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샷별 반복 연습을 통해 라운드 상황별, 다양한 환경에서 연습이 가능한 필드 연습 프로그램이 갖춰져 있다. 실시간 전국 랭킹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강남 도심에서 만나기 어려운 넓은 규모로 퍼팅은 물론 하프 스윙, 풀 스윙 등 다양한 골프 테크닉을 연습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고덕호 프로의 PGA아카데미를 통해 수준 높은 골프 레슨을 받아볼 수 있다. 고 프로는 SBS골프 해설위원이자 미국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50대 골프코치’ 중 한 명으로, 골프교습가로 활동하고 있다. 고덕호 프로와 KPGA/PLPGA 출신의 프로 골퍼들로 구성된 PGA아카데미는 개인별 수준에 맞춘 골프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극동스포츠는 골프연습장뿐만 아니라 헬스장, 수영장, 사우나, 라운지 등 여러 가지 시설을 갖추고 있는 복합 피트니스센터로, 개인별 맞춤 운동프로그램 및 P.T를 운영한다.

첫 방문 후 극동스포츠 회원권을 상담 받으면 전시설을 1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