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라누스, 비트렉스 인터내셔널에서 글로벌 상장

비트웹 2019.07.12 14:45

컴퓨팅자원 공유 플랫폼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우라누스는 지난 11일 오후 7시(미국 현지시간)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인터내셔널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우라누스는 커뮤니티와 트위터를 통해 이와 같은 상장 소식을 밝히며, “이번 상장은 몇 달 동안 세심한 조정과 회의를 거쳐 진행됐다는 점을 알리며 현재 거래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비트렉스 인터내셔널 상장 기회가 우라누스의 목표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를 의미한다”고 말했다.

현재 비트렉스 인터내셔널에는 URC 토큰 거래가 가능하다. 우라누스 토큰은 BTC를 거래쌍으로 거래되고 있다. 따라서 BTC를 통한 우라누스 토큰 거래가 가능하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우라누스는 컴퓨팅파워 공유를 포그/엣지 컴퓨팅 기술과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하고자하는 프로젝트다. 이를 통해 컴퓨팅 자원이 필요한 기업이나 개인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겠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특히 데이터 흐름을 실시간으로 처리해 더욱 빠른 속도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주요 장점 중 하나다.

우라누스는 “이번 상장은 지지자와 투자자의 인내심이 크게 도움이 됐다”며 “덕분에 비트렉스 인터내셔널 상장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성장을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며 “상장 이후 저희의 행보에 더욱 지지를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비트웹(bitweb.co.kr)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비트웹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